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9년 11월 기초영어 무료예약
33,501개(20/1341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026 [스피킹] 첫토스 그리고 졸업! [1] mk 372 2019.08.30
33025 [스피킹] 토스 레벨6 [2] 와우 491 2019.08.30
33024 150-->3일만에 180된후기(*꿀팁있으니 보고가세요!) [2] 후기 695 2019.08.30
33023 신박한 답변 하면 확실히 점수가 확 뛰는거같아요 [4] ㅣㄷㅂㅈㅂ 592 2019.08.30
33022 [기타] 토익스피킹 채점 기준을 알아낸거같다. [1] ㅇㅇㅇ 572 2019.08.30
33021 너무허망해서 공부할힘도없다~~~ 걍 운빨ㅈ망셤인가 [2] 허망 491 2019.08.30
33020 실수 별 상관없는듯..? 채점기준이 대체 뭐지 [2] zxc 571 2019.08.30
33019 토스 첫 시험ㅠㅠㅜㅠ [1] 토린이 331 2019.08.30
33018 드뎌 졸업합니다 레베루 7 [1] 졸업생 385 2019.08.30
33017 기업에서 레벨7 점수따라 차등 둘까요? [3] Shdhss 403 2019.08.30
33016 기준을 모르겠네ㅠㅠ 포기할까합니다 [5] ㅠㅠㅠ 489 2019.08.30
33015 대박 두번만에 170나왔어요 [1] dd 421 2019.08.30
33014 스피킹 첫 시험 120 [1] 히힣ㅎ 328 2019.08.30
33013 저번주 일요일 시험이 쉬워서 그런가... [1] ㅇㅇ 430 2019.08.30
33012 저번주 일요일 시험 팟6 대답 하나했는데 170떴네요 [1] ㅇㅇ 458 2019.08.30
33011 한번 더 본다 만다? [1] 에딘 272 2019.08.30
33010 진짜 잘밨다생각했는데 6이네ㅠㅠ [3] 123456 529 2019.08.30
33009 성적 발표 1시간 30분 전 [17] 12345679 520 2019.08.30
33008 [스피킹] 토스 첫시험입니다 주의사항알려주세요 ㅠㅠ [2] 5만가자 331 2019.08.29
33007 [스피킹] 팟2질문있어요 ㅠㅡㅠ [1] ㅇㅇㅇ 204 2019.08.29
33006 토스러들아 힘을 줘. 내일성적발푠데 떨린디.. [4] ㄱㄷㄱㄷㄱ 430 2019.08.29
33005 토스초보인데여! 책에있는 기본템플렛만 말해도 렙6 맞을수잇나요 [1] 토스초보 306 2019.08.29
33004 토스 처음인데 노트테이킹관련 질문잇어요! [1] 토익1. 269 2019.08.29
33003 (직장인/독학) 토스 레벨8 만점 달성(팁 추가) [3] 만점목표 448 2019.08.29
33002 [스피킹] 이번 주말 시험 언제 치세요 [2] ㅇㅇ 272 2019.08.2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오픽,오픽인강,오픽책,오픽IM2,오픽IH,OPIC,오픽시험,오픽독학,오픽MP3,오픽공부,오픽시험일정,오픽등급,오픽후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19년 7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1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