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그래머게이트웨이 소문내기 이벤트

토스 레벨 7 받고 싶은데요 ㅠ

| 조회 340 | 추천 0
  • 2019.09.12
  • 글꼴
  • 확대
  • 축소
토스 레벨 7 받고 싶은데요 ㅠ 어디서부터 어떻게 공부 시작해야할 지 모르겠어요 ㅠ
스피킹 토스분석집 무료배포
33,786개(18/1352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361 토스 메모지 크기 [4] zian 370 2019.09.23
33360 오픽 점수보장패스 2개월 점수보장반 [4] 피르미누 269 2019.09.23
33359 파트6 망하면 레벨6 [5] 아아 828 2019.09.23
33358 [OPIc] [펌] 오픽 IH 달성 후기/해커스 10일끝장반 후기 [2] 해토지기 1032 2019.09.24
33357 토스 170점 받았으면 [3] 흐음 491 2019.09.23
33356 토스예상점수좀 제발제발 적어주고가주세요!!! [12] Hills 543 2019.09.22
33355 토스파트6 [1] 341 2019.09.22
33354 오픽 셤 취소요 ㅠㅠ [1] 오픽 310 2019.09.22
33353 토스ㅠㅠ랩7 [2] Mon 575 2019.09.22
33352 고수님들..저..레벨5나올까요.. [1] 레벨5라도 577 2019.09.22
33351 [기타] 오늘꺼 성적 예상좀 부탁드려요 ㅜㅜ [2] 초코 512 2019.09.22
33350 오늘 1130 난이도 [1] 417 2019.09.22
33349 [스피킹] 0922 토익스피킹 공유해요 [1] 토린이 438 2019.09.22
33348 [스피킹] 점수가 몇이 나올까요 [4] 점수가몇점 530 2019.09.22
33347 [스피킹] 파트5 대답 [1] 파트5555 377 2019.09.22
33346 1130 파트3 문제 기억나시는 분 있나요? [3] 파트3 447 2019.09.22
33345 파트4 8번 통째로 날렸어요 ㅠ [3] 통째로 546 2019.09.22
33344 파트5 lc 뭐임??? [6] Dj 590 2019.09.22
33343 문제뭐뭐였는지기억 나시는분? [3] 9/22 11:30 519 2019.09.22
33342 [OPIc] 월욜에 오픽 셤치는데 ㅠㅠㅠㅠ [2] ㅇㅇㅇ 271 2019.09.22
33341 [스피킹] 혹시 회사 공채 지원할때 [5] ㅇㅇ 680 2019.09.21
33340 [OPIc] 오픽 롤플 대안제시 [3] ㅇㅇ 367 2019.09.21
33339 [OPIc] 클라라 쌤 나이 몇 살임? [1] ㅊㄹ 607 2019.09.21
33338 [기타] 토스 이정도면 레벨 7/8나올까요ㅜㅜ [3] 케케케 674 2019.09.21
33337 파트5랑 6 [2] 하요 393 2019.09.2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스피킹 토스분석집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19년 6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5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