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스 공부하나도 안한사람인데.. 25일날 셤봐요

전진 | 조회 1007 | 추천 0
  • 2012.08.22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은 980이고.. 장기간 영어 및 토익 과외 해왔습니다.


제가 회화가 상대적으로 좀 딸려서요..


근데 이번에 공부 하나도 안하고 그냥 유형만 익히고


실제로 시험 보면


5급 이상은 나올 수 있을까요??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45,764개(1499/1831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14 발음이나 억양 문제때문에 고민고민 ㅠ [4] 651
8313 두번째 토스시험인데.. [3] 호호아줌마 575
8312 토스 [3] 477
8311 오픽 질문입니다.ㅎㅎ [3] 각시탈 705
8310 다른건 어느정도 했는데 팟6못하면 [3] 693
8309 토스 좀 봐주세요 !!! [5] 이형은 626
8308 첫문장 작문 [3] 오양가 552
8307 삼성토스입력할때 점수로쓰나요 레벨만쓰나요? [5] 초코퍼지 2748
8306 토스 올릴까요 ㅠㅠ? [2] ㅇㅇ 534
8305 5급 무리일까요??.... [10] 강남여자 1125
8304 혼자 공부하시는 분들!! 궁금한거있어용 [2] 이후 678
8303 오픽볼때 한두단어 말하고 다시 첨부터 이야기해도되나요? [1] 궁금 755
8302 내일 토스첫시험 질문 [2] ajaj 611
8301 낼시험인데 [2] ㅠㅜㅠㅠ 675
8300 스피킹 첫 준비)토스 vs 오픽(연수경험유) [3] 도와줘 634
8299 정말 궁금한질문입니다.답변좀.. [2] 질문 707
8298 토스 3주 준비했습니다. [2] 터스아놔 983
8297 토스6받아보신분들.. [2] 881
8296 토스 파트1에서..... [1] 따이조 955
8295 오픽 영화 티켓 구매 질문 팁 좀 알려주세요..ㅠㅠ [1] opic 초보 1274
8294 스피킹 공부는 어디서해야하나요 ㅋㅋㅋㅋ ㅁㄴㅇ 663
8293 시험전날엔 뭐하면 될랑가요 에효ㅜㅜㅜ [2] ㅋㅋ 743
8292 토스하라고 추천한새.퀴 단소로 후려갈기고싶다. [5] 각시탈 962
8291 대기업은 무슨... [1] 11 830
8290 파트 3 관련! [1] ㅠㅠ하반기 67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스피킹,토스,오픽,토익스피킹학원,토스학원,오픽학원,토익스피킹강의,토스강의,오픽강의,토익스피킹강의추천,토스강의추천,오픽강의추천,해커스어학원,토스수강신청,오픽수강신청토익스피킹,토스,오픽,토익스피킹인강,토스인강,오픽인강,토익스피킹강의,토스강의,오픽강의,토익스피킹인강추천,토스인강추천,오픽인강추천,해커스인강,토스독학,오픽독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