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스무료인강, 토익스피킹무료인강, 토스문제, 토익스피킹문제, 토스연습, 토익스피킹연습,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 채점 기준이 머죠..?

oooqq | 조회 2552 | 추천 0
  • 2013.03.29
  • 글꼴
  • 확대
  • 축소
저번 시험 120 5급나왓어요~ 6급 20초 정도 말하고 끝냇구요 나머지는 말은 다햇어요 5급도 애매한답변으로 버벅이면서 한듯... 24일꺼는 전부 다말하고 시간 다 매웟어요 특히 6은 맞췃구요 5는 애매한답변... 근데 90점 4급... 저번보다 잘햇다고생각햇는데 너무 이상하네요 ㅜㅜㅠ기쥰이 머죠???
토스무료인강, 토익스피킹무료인강, 토스문제, 토익스피킹문제, 토스연습, 토익스피킹연습,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45,855개(1425/1835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255 토스 1시30분 질문 [2] boooboooo 685
10254 1시30뷴토스 [2] 후덜덜 803
10253 방금 토스시험보고왔다 [2] ㅠㅠㅠ 802
10252 10시30분셤 쉬웠다 [6] 00 905
10251 오전9시반시험 팟3... [4] 부평파레스A 학원 820
10250 먹는거 접대할때요.. serve eat 어쩌구 햇갈려서 party로 통일... [2] 1 824
10249 너네 토플은 하지마라 ㅋㅋ [7] 11 1012
10248 im say 샘 쩌네. [2] ㅂㄹ 937
10247 번지수 어케 읽죠? [1] 저이 1018
10246 전치사 질문이요 apply ( ) children [1] 607
10245 토스 공부법좀 [1] g 817
10244 아 토스공부 공부하는거같지가 않다 ㅠㅠ 다들 몇시간식공부해요? [2] 오징어 723
10243 개나 소나 나오는 6급이 나왔네요 [3] 6급 1015
10242 어떤파트가 젤쉬워요? [1] 파오 622
10241 part5 질문이요 [1] 토스토스 532
10240 파트 4에서요 [1] 오징어 515
10239 오픽준비기간얼마나걸려? [1] ㅔㅔㅔ 2424
10238 august 1 ~4 이거 읽을때요 [1] 냥ㅇ 579
10237 토익스피킹레벨올리고 싶어요 [2] 토스어려워 629
10236 토스 같은 수험영어 말고 진짜 회화공부하고 싶어요ㅠㅠ [2] 717
10235 토스 5-120 에서 오픽 IM1 어렵나? [2] 오픽 IM1 2853
10234 토스 성적옆에 descriptor 이거요 사람마다 달라요? [4] 874
10233 오늘 오픽스타트 책 구입했는데요...인강질문이요 [1] 698
10232 토스 정말 맘대로 안되네요 [1] ♥♥ 626
10231 오픽im3에서 ih [1] a 122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 mp3 무료배포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스피킹,토스,오픽,토익스피킹학원,토스학원,오픽학원,토익스피킹강의,토스강의,오픽강의,토익스피킹강의추천,토스강의추천,오픽강의추천,해커스어학원,토스수강신청,오픽수강신청토익스피킹,토스,오픽,토익스피킹인강,토스인강,오픽인강,토익스피킹강의,토스강의,오픽강의,토익스피킹인강추천,토스인강추천,오픽인강추천,해커스인강,토스독학,오픽독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