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1

으와.. 처음 본 토스.. 멘붕 도와주세요 ㅠ ㅠ

xxx | 조회 1066 | 추천 0
  • 2013.08.23
  • 글꼴
  • 확대
  • 축소

공대생입니다... 완전 초보구요..


나름 열심히 학원다니고 했습니다.


 


후기들 보고 코멘트들 좀 보니 레벨 5 나오겠구나 희망을 갖고


 


처음으로 토스 광복절 11:30 꺼 봤는데~~ 뭐 이런.. 멘붕.. 배운거 못 써먹고.. ㅠㅠ


 


그래도 할말 다 했습니다.


 


파트 5,6 도 어버버 도 아닌 정확히 제 의견을 제시했어요.. 좀 내용좀 안맞고 허접해도요..


외국인에게 확인 받은바로.. 발음 억양 강세가 그렇게 나쁜것도 아니구요..


 


평타 했다고 생각했는데


레벨 4, 90점 나왔어요..


아마 파트 4,5,6에 말한 내용이 산으로 가는 내용을 해서 그런건가..ㅠㅠ


 


전 목표가 레벨 5 입니다.. 그 이상 바라지도 않아요..ㅠㅠ


 


우쨰 해야하나요.. 답이 없네요~~


뭐.. 여다 글 쓴들.. 답나오는건 아니지만..


 


점수 잘 나오신분들 부럽습니다..ㅠ


 


낼 시험 다시 봐여~ 또 11:30 했는데 시간 바꿔볼껄 그랬네요.. 에휴 ㅠ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44,432개(1310/1482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62 해커스토익스피킹 스터디도 계획표짜주나요? [2] 나나 1239 2011.08.02
5161 시험 일주일 앞두고 [1] 마께또 1055 2011.08.01
5160 파트3에 질문3개중 마지막거 대답못할시.. [1] 질문자 1206 2011.08.01
5159 토스고수님들 ㅜㅜ답변좀부탁해요 [1] 토스독학 963 2011.08.01
5158 님들 스피킹 동강 어떠나요? [2] 제발 1366 2011.08.01
5157 1달 학원다니면 6급 가능할까요? [1] 노부타 1225 2011.08.01
5156 토스 시험도 연기가 되나요? [2] 궁금해요 1788 2011.08.01
5155 템플릿인용에 대해서 궁금한점있습니다. [1] a535a21 1084 2011.08.01
5154 주황이 맨 끝에있는 답변아이디어 페이지 말인데요.. [1] 호날둥이 1022 2011.08.01
5153 토스 점수 잘 받으신분 있나요 ? [9] ㅎㅁㄴㅇㄹ 1599 2011.07.31
5152 스피킹과 오픽...저좀도와주실분 ! [3] 공돌이 1085 2011.07.31
5151 스터디들 보통 어떻게 운영되는지 [2] 토실 1263 2011.07.31
5150 토스 교재 추천좀해주세요! [3] 토스시작. 1322 2011.07.31
5149 오픽 시험을 한달에 한번만?? [3] 오오오삑 2866 2011.07.31
5148 스테이시리 선생님이요~ [3] 토익스피킹 1355 2011.07.31
5147 토익스피킹 인강은 시험보기 얼마전에 들으면 될까요? [2] 배고파욤 1166 2011.07.30
5146 토스 공부하는데요~ [4] ㅋㅋ 1192 2011.07.29
5145 정말 해커스 토스 강의 오픈했네요! [3] 오ㅏ 1297 2011.07.29
5144 독학중인데요 파트1에 발음 따로 공부해야함? [1] 기커스 1158 2011.07.29
5143 챔프에 해커스 주황이 강의 오픈했네요~! [3] 왕왕 992 2011.07.29
5142 토스 주황이 샀는데요 카세트도 사야함? [6] 기커스 1343 2011.07.29
5141 5-5-6 [2] 드뎌6급 1344 2011.07.28
5140 토스 주황이 책 샀는데 집컴에 시디롬이 인식이 안되는데 방법없나여 [4] 궁금이 1146 2011.07.28
5139 레벨6또는7정도 받은 분들한테 초보가 질문합니다. [1] a535a21 1405 2011.07.28
5138 part 5,6 유형별공략하기ㅠㅠ [1] 제발좀토스ㅠ 1253 2011.07.28
5137 부산 고사장 ~ [1] 부산 1489 2011.07.27
5136 기본반, 중급반 중 고민입니다. [2] logiteh 1587 2011.07.27
5135 앗싸 기분 조아조아 7급! [10] 잭팟 2390 2011.07.27
5134 부산 부경대학교 시험장... [2] 해운대 1794 2011.07.27
5133 금요집중반 학원 추천이요! [1] ㅎㅎ 1145 2011.07.2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오픽책,토익스피킹책,오픽im,토스7,오픽IH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1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