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기적

도와주세요 레벨4 만드는 방법좀 ㅠㅠㅠ

삼성맨이되자! | 조회 3049 | 추천 1
  • 2009.03.24
  • 글꼴
  • 확대
  • 축소

조금 늦은 감이 있는데 삼성 여름방학때 인턴사원 뽑을때


신청할려고 했었는데 시기를 놓친듯해여 ㅠㅠ


 


가장 빠른 시험이 5월달에 있고 결과가 6월인가 나오던데


그럼 인턴은 신청하기 힘들겠죠?? ㅠㅠㅠ


 


그래도 하반기에 취업해야 하니깐 미리미리 준비하려고 합니다


 


스피킹 한번도 연습한적없고 아예 못하는데


5월17일에 신청해놨는데


 


그 기간까지 레벨 4 만들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인가요??


 


동영상 강의는 따로 들을 시간이 좀 그렇고


 


책자나 방법을 좀 알려주세요 꼭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오픽책,토익스피킹책,오픽im,토스7,오픽IH
33,662개(1298/1347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37 [스피킹] 처음 본 스피킹 테스트 [1] 틱톡틱 3354 2009.04.06
1236 [스피킹] 조기발표에 대해~ [3] 2873 2009.04.06
1235 [스피킹] 오늘 시험 친 거 조기 발표 되나요? [5] ? 3162 2009.04.05
1234 [스피킹] 처음본 스피킹 시험!!! [4] 파랑새 3081 2009.04.05
1233 [스피킹] 으핫..........조기발표 [3] 2901 2009.04.05
1232 [스피킹] 스피킹은 언어순발력 맞음 [2] 마일롱 3319 2009.04.05
1231 [스피킹] 라이팅 8번 문제 몇 글자 정도 쓰시나요? [2] 만점상상 2715 2009.04.05
1230 [스피킹] 토마토스피킹플로우책이요.. [1] 궁금... 3753 2009.04.05
1229 [스피킹] 오늘 스피킹 시험치신분들!! [1] 이보영 2506 2009.04.05
1228 [스피킹] 토익스피킹은 언어순발력테스트다! [4] 젠장.. 3294 2009.04.05
1227 [스피킹] 연탄이 영어로... [8] 2시20분 6206 2009.04.05
1226 [스피킹] 오늘 첫 스피킹...ㅜㅜ [2] 오늘이 처음 2807 2009.04.05
1225 [스피킹] 시간대별로 시험내용이 다른가요?? [2] 유후 2620 2009.04.05
1224 [스피킹] 시험장 시험관 선생님들께 부탁 말씀;; [1] ㅎㅎ; 2892 2009.04.05
1223 [스피킹] 뒤에서 시험친 남학생 2 [7] 피자 3664 2009.04.05
1222 [스피킹] 토익스피킹레벨 [3] ㅋㅋ 3546 2009.04.05
1221 [스피킹] 토익스피킹 시험 처음으로 치다 novice 3381 2009.04.05
1220 [스피킹] 한문제 답 제대로 못하면 몇점 깎이나요? [1] 11 4286 2009.04.05
1219 [스피킹] 제꺼 봐주세요 [5] 열공해 2890 2009.04.05
1218 [스피킹] 오늘자 스피킹시험.. [5] 스피킹정복 3020 2009.04.05
1217 [스피킹] 아...문제 10번 망했네요 10번 2642 2009.04.05
1216 [스피킹] 10시20분...문제10번 질문이 뭐였나요 [3] 힘드네요 3024 2009.04.05
1215 [스피킹] 오늘 오전 11번 문제가 머였어요? [1] 2:20 2667 2009.04.05
1214 [스피킹] 아 ㅋㅋㅋ제글좀봐주세여 [5] 920보고온사람 2770 2009.04.05
1213 [스피킹] 뒤에서 시험친 남학생...ㅜㅡ [4] 아이쿠... 3223 2009.04.0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스피킹 토스분석집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19년 7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1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