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_10분의기적패키지이벤트
33,664개(1296/1347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89 [스피킹] 만랩ㅋㅋㅋ [1] 첫시험.. 2882 2009.04.19
1288 [스피킹] 레벨6입니다만...8받기 힘들까요? [1] ㄷㅇㅇ 3123 2009.04.19
1287 [스피킹] Lv.6....흠 [1] Ryan 3057 2009.04.19
1286 [스피킹] 90 ㅜㅜ [1] 랑용랑 2548 2009.04.19
1285 [스피킹] LV6 가 영어좀 한다고 할수 있나요? [4] 궁금 4947 2009.04.19
1284 [스피킹] 이번에 스피킹 앤 롸이팅 첨 봤는데요... [1] 만능맨 3455 2009.04.19
1283 [스피킹] CSI 1회 딱 5번보고....이래 됐습니다. [2] 마초 4423 2009.04.19
1282 [스피킹] 똑같은 레벨이 또...ㅠ [2] ㅠㅜ 3335 2009.04.19
1281 [스피킹] 음 이 레벨이면 ㅜㅜ [1] 이런 --ㅋ 2645 2009.04.19
1280 [스피킹] 만렙 받기 왜케 어렵죠 ㅠㅠ [2] 만렙 ㅠㅠ 3742 2009.04.19
1279 [스피킹] 레벨6 너무 억울합니다. 과연 이게 공신력이 있는 시험인지.. [2] 스피킹공신력 4398 2009.04.19
1278 [스피킹] ㅠㅠ [1] M 2437 2009.04.19
1277 [스피킹] 4/5 성적 떴음 [3] 연속3회 lv.4 3668 2009.04.19
1276 [스피킹] 휴... 간신히 레벨 7 [6] 용찬 4053 2009.04.19
1275 [스피킹] 레벨(성적)나온데 옆에 돋보기(+)누르면요 [1] 11 3508 2009.04.19
1274 [스피킹] 어학연수후에 레벨7은 힘든가요?? 김범 3006 2009.04.19
1273 [스피킹] 3시간 남았네요 [1] 뼉다귀 3106 2009.04.19
1272 [스피킹] 10번 망치면 레벨6 힘든가요? [1] ET 3900 2009.04.19
1271 [스피킹] 첨 시험보는데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스피킹초보 2774 2009.04.19
1270 [스피킹] 4/5일 시험 성적확인 오늘 아닌가요..? [2] Ryan 2863 2009.04.19
1269 [스피킹] 인천에 괜찮은 고사장 추천해주세요~ 단하 2817 2009.04.18
1268 [스피킹] 토익스피킹. [3] 꿈은 이루어질까 2805 2009.04.18
1267 [스피킹] 해커스 스피킹 수업에 대한 질문 [2] 신대방 2658 2009.04.16
1266 [스피킹] 스피킹 초짜 입니다.. [1] 바우 2718 2009.04.15
1265 [스피킹] 토익스피킹 시험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2] 롤리팝 2741 2009.04.1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19년 7월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1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