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8

토익스피킹 질문이요 ㅠㅠㅠ

지니 | 조회 668 | 추천 0
  • 2012.08.07
  • 글꼴
  • 확대
  • 축소

대체 어떻게 해야 잘 받을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ㅠㅠㅠ


 


말할때 문법 조금이라도 틀리면 감점요인이 되나요???


 


예를 들어 전치사 사용을 잘못했다던지...... ㅠㅠㅠ


 


또 파트1 말고 다른 파트에서도 발음은 중요한가요???


 


전 발음이 그냥 최악인데...... ㅠㅠㅠ 하지 말아야 하나???


 


또 공부방법도 모르겠네요;;;


 


예전에 토익을 할때는 학교 도서관에서 했었는데 이건 학교에서 할 수 있는 공부가 아닌거 같고......


 


대체 공부를 하려고 해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무엇보다 풀 문제도 별로 없구요;;;; 문제를 풀어도 이게 맞는지 틀린지 알 수가 없으니


 


참 난감하네요;;;;;; 문제를 풀고 어떻게 오답체크(?)를 해야 할지 알려주세요 ㅠㅠ


 


제가 토익 엘시를 잘하는 건 아닌데 400~450정도 나오는 편입니다;;;;;;


 


이런 것이 스피킹에 영향이 있나요???


 


질문이 너무 뒤죽박죽이네요 ㅠㅠㅠ


 


고수님들 아무쪼록 잘 부탁드려요 ㅠㅠㅠ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43,832개(1194/1462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042 다들 입문은 뭘로시작해요? [3] 궁금이궁금이 688 2012.08.18
8041 첨밧는데 160점으로 레벨7나왔어요! 더해야할까요ㅜㅜ [제발] [4] 헤호헤헤 1168 2012.08.17
8040 스피킹 친구들이랑 스터디 해도 될까요 [4] 스피킹스터디 691 2012.08.17
8039 토스첨인대 ㅠ [4] 11 709 2012.08.17
8038 토스8따신분있나요 ㅜ [3] 취업하자 834 2012.08.17
8037 토익스피킹 시험시간 ㅇㅇ?? 2384 2012.08.17
8036 모의고사 한번보고 6 ㅠㅠ [2] ㅇㅇㅇㅇ 789 2012.08.17
8035 파트6 멘붕만 3번째네용 ㅠㅠ 828 2012.08.17
8034 오픽공부요~ [1] 오픽왕이다 542 2012.08.17
8033 토익스피킹 이틀연속 보는거 괜춘한가요? [1] 핫식스vs레드불 1829 2012.08.17
8032 7급 드디어 떴네여! [4] 헤헷 909 2012.08.17
8031 더봐야 하나요?(토스 토익) [1] 스피 628 2012.08.17
8030 level 4 ->5 ->6 !!! [2] ㅁㅁ 1179 2012.08.17
8029 미치겠네요 토스4급100 [1] ㄴ길 2633 2012.08.17
8028 토스레벨.!!에 관해서 [2] 홍아야 571 2012.08.17
8027 이제 싸트시작 [2] 123 544 2012.08.17
8026 황당하네요. [7] 황당하네요. 588 2012.08.17
8025 토익,토스점수와 대기업취업,, [3] 궁금 1693 2012.08.17
8024 씨잉 드디어 레벨7ㅠㅠㅠㅠㅠㅠ [2] ㅠㅠㅠ 765 2012.08.17
8023 에이 퉤퉤... [3] 개빡침 533 2012.08.17
8022 해커스 토스 2주 단기완성 [1] 995 2012.08.17
8021 레벨 8을 목표로하고있습니다! [2] 에에 570 2012.08.17
8020 레벨6이상이신분!! [4] 죽겠다ㅜㅜ 655 2012.08.17
8019 오픽 서베이에서요? [5] 깐쥭이 920 2012.08.17
8018 오픽초보에요 [4] ㅇ어 595 2012.08.17
8017 Part2,6질문!!?6급맞으신분들 조언좀!!! [5] 상담과조언요충 756 2012.08.17
8016 지잡대 무시하지 말라고!!!!!!!!!!!!!!!!ㅠㅠ [7] 잡대 1100 2012.08.16
8015 토스6에서 7공략법은? [2] 토스7 제발 844 2012.08.16
8014 두렵다토스시험.... [4] 11 699 2012.08.16
8013 토스등급 같으면 점수차는 의미 없나요?? [4] ㄴㅇㄹㄷㄴ 1665 2012.08.1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8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