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입문자 도와주세요 ㅠㅠ

흐규 | 조회 2519 | 추천 4
  • 2015.06.30
  • 글꼴
  • 확대
  • 축소
토스나 오픽이나 난생 처음 들어봤는데 많이어려운가요? 오픽은 뭐고 토스는 뭐예요? ㅠㅠ..

토플 토익 둘다 점수 높고 완전 어릴때부터 외국에서 살았는데

이시험들이 난이도 있다고 그러드라고요.. 쳐보고 싶은데

스피킹등등 사실 무슨 섹션이 있는지 잘 몰라요 ㅠㅠ

얼만큼해야 잘한다고 쳐주나요??
토익스피킹,토익스피킹책,토익스피킹인강,토스인강,토스독학,토스레벨6,토스레벨7,토스시험일정,토스MP3,토스공부,토익스피킹후기
45,764개(1060/1831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289 MP3 파일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TOEIC Speaking [개정판... [6] dodaod 2570
19288 객관적으로 레벨7가능할까요? [5] ㅎㅎㅎ 2812
19287 7월 19일 파트4 [5] ㅇㅇㅇ2 3125
19286 토스 처음보는데 [7] 토스 2405
19285 토스 만점 [4] 빈혈 3260
19284 토스 뒤쪽파트에 질문 들려주기만 하나요? [2] 구우 2767
19283 보통 토스 레벨 7 받으신 분들은 시험 치구 나면 어떻게 느낌이 오시나영... [4] ㅇㅁㅇ 2736
19282 오늘 11시30분 파트4 2번째 문제 뭐였는지 기억나시나요? [4] 레벨7 2587
19281 토스 오늘 난이도 어땠나요? [2] 토스 2550
19280 11:30 5번 문제가 뭐였는지 기억하시는 분 있나요?ㅜㅜ [4] 망장 2586
19279 11시 30분 [25] 스마트 2505
19278 파트 6 잘하려면 [2] 궁금 2389
19277 클라라쌤 오픽 수강신청 하고 왓어요 [7] 마우스 3111
19276 토스 신유형 교재 삿음용 [11] 신유형 2671
19275 토스 10일완성반 신청하구 왓습니다 [12] 수강신청 2409
19274 토스 독학으로 가능할까요?? [9] 처음처럼 2548
19273 오늘토스봤어요 [4] 오늘토스봄 3226
19272 토스나 오픽볼 때 ain't 같은 속어 쓰면 점수 깎이겠죠? [2] 스트릿 2821
19271 고민 좀 [4] 소래포구 2498
19270 처음 해커스 토스게시판에 들어왔는데 [3] 궁금 2634
19269 문장구조같은 거 어떻게해야 빨리 익힐까요? [2] ㅁㅁ 2449
19268 토스6 / 150 오픽 AL 한번에 [7] 2918
19267 오픽 서베이 학생? [3] 2844
19266 인강 매직 템플릿 [3] ㅡㅡ 2791
19265 토스 시험을 2일 연속보는거 어떤가요 ? (토,일) [1] 토스토스 346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스피킹,토스,오픽,토익스피킹학원,토스학원,오픽학원,토익스피킹강의,토스강의,오픽강의,토익스피킹강의추천,토스강의추천,오픽강의추천,해커스어학원,토스수강신청,오픽수강신청토익스피킹,토스,오픽,토익스피킹인강,토스인강,오픽인강,토익스피킹강의,토스강의,오픽강의,토익스피킹인강추천,토스인강추천,오픽인강추천,해커스인강,토스독학,오픽독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