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취업인강,오픽im,토스7,오픽IH

6급 나올까요?

궁금.. | 조회 1122 | 추천 0
  • 2013.10.09
  • 글꼴
  • 확대
  • 축소

ㅜㅜ


답답한마음에 글올려봅니다..


과거에 6급 140받은적이 있었구요


오랜만에 도전해봤는데


 


10월 6일 오후 1시 반꺼 쳤어요~


1,2 무난하게 10초 정도 남겨놓고 틀린 단어는 없이 읽었어요;그림문제는 사람이 4명나왔는데 3명설명하고 배경 말해줬고용


4, 5 무난하게 2줄정도 답했고요


6은 좀 버벅 거렸어요


7은 확실하게 대답했고 8도 확실하게 대답한거 같은데... 시간과 장소 전치사를 바꿔서 말한것같은 슬픈 예감이...


9는다 얘기해줬어요


10은 명확한 답 한개랑 두번째이유가 흐지부지되서 짤렸고요


11도 5초 멍때리다가 정신차리고 말하긴했는데.....한가지 이유밖에 못댄거 같아요...


제 발음이 완전 콩글리시는 아닌데요 학원다닐때 선생님이 제L발음지적을 자주하셨어요


요즘 채점이 빡신거 같던데... 어느정도나올까용..?고수님들알려주세용!

오픽,오픽인강,오픽책,오픽IM2,오픽IH,OPIC,오픽시험,오픽독학,오픽MP3,오픽공부,오픽시험일정,오픽등급,오픽후기
43,825개(1044/1461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535 처음으로 만들어본 저의 자기소개인데..좀 봐주세용 [4] 오픽 허접 1092 2013.11.04
12534 토익점수와 토스점수의 관계ㅜ답변해주세요 [3] 흐무 1079 2013.11.04
12533 일요일에 토스 보신분계시나요? [3] 1086 2013.11.04
12532 실전오픽학습 공부되네요~!ㅎㅎ [1] 선물 1010 2013.11.04
12531 뭐가문제일까요 [3] 빨리끝내자 1255 2013.11.03
12530 토스 공채시즌을 피해서 보는게 점수가 더 잘나올까요? [4] 토스 1128 2013.11.03
12529 파트6번에서 마무리할때요~~ [5] 낫따띠 1386 2013.11.03
12528 이정도면 몇점 나오려나요.. [3] 스피킹인 1296 2013.11.03
12527 opic 일주일간격으로 연속 응시가능 문의 [1] 초보 3338 2013.11.02
12526 오픽 난이도 대해서 [1] 오픽 난이도 1508 2013.11.02
12525 AL따신 분들 조언 좀 여쭐게요 [2] Al따고싶어 1459 2013.11.02
12524 스피킹 몇점부터가 레벨8인가요? [2] 엉엉 1284 2013.11.01
12523 분명 이전보다 잘했는데 더 내려감 ㅡㅡ; [12] 아~놔 멘붕옴 1487 2013.11.01
12522 레벨4(100점)을 맞는 기준이 뭔가요? [6] G2 1589 2013.11.01
12521 오픽 1,2번 문제 실수로 스킵한 결과 [2] ㅇㅇ 2165 2013.11.01
12520 IM3 후기 [5] IM3 워너비 2370 2013.11.01
12519 내일이다 드뎌ㅋㅋ [4] aa 1440 2013.11.01
12518 토스책추천해주세요 [2] 추천 1211 2013.10.31
12517 제 상태로 몇점 나올까요 [6] 도와줘요 1059 2013.10.31
12516 7맞기 왜이렇게 어려워 [3] 아유 1558 2013.10.31
12515 토스 vs 오픽 둘중 어떤걸 할까요?? [4] 부탁함돠 1174 2013.10.31
12514 토익스피킹 강사님 [2] ㅠㅠ영어노예 1128 2013.10.31
12513 챔프스터디 토스 인강 들을려고 하는데요? [3] 토스인강 1184 2013.10.30
12512 이정도면얼마나나올까요? [7] 궁급ㄷ 1322 2013.10.30
12511 오픽im3 [2] 헬프미 1139 2013.10.30
12510 오픽 IH있는데 토스 6 7급 도전하려합니나 [4] 805 1153 2013.10.30
12509 오픽 교제 추천 부탁드립니다~ [1] pini85 1179 2013.10.30
12508 토스문의드려요...(토익865) [4] 토스!! 1334 2013.10.30
12507 렙7이 너무 간절한데... [2] 간절해 1117 2013.10.30
12506 오픽im2=토스lv4 [2] ㄴㅈㄴ 1593 2013.10.2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오픽,오픽인강,오픽책,오픽IM2,오픽IH,OPIC,오픽시험,오픽독학,오픽MP3,오픽공부,오픽시험일정,오픽등급,오픽후기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5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