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직장인,직장인회화,토익스피킹인강,오픽인강,토익스피킹레벨6,오픽IM2,오픽독학,영어공부,토스시험,오픽공부

1월5일 열시반 후기

카제 | 조회 1053 | 추천 1
  • 2014.01.08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 2부터 설명할게요


쉬웠어요 대충


공장에서 찍힌것 같다. 사진에 세사람이 있다. 왼쪽여자는 반팔티를 입고 검은 바지를 입고 있다. 또한 한곳을 손으로 가리키고 있다. 그녀옆에 정장을 입은 남자가 있다. 사진의 오른편에는 정장을 입은 또다른 남자가 있고, 박스를 들고 있다. 뒤쪽에는 머신들이 있다. 사진의 느낌은 평화롭다


이런식으로 말했어요


실수는 shirt 인데 shirts라고 함.


파트3. 4.약국을 자주가느냐?였던듯.


5.기억안나네요


6.이게 어려웠어요. 작은 증상이 있을때 약을 먹을지 안먹을지 어떻게 결정해?


저는, 공백이 한 5초있었구요


mother always told me that when i am very sick, i have to take a medicine. it is good for me.


오타이해해주세요 대략 이런식으로 ㅠ


파트 4. 7.너네 가게 어디고 언제 오픈하느냐.


8. 내친구가 부츠1개를 주문한걸로 아는데 난 두개로 바꾸고 싶다.


주문서 상에는 2개였어요. 질문이 잘기억안나는데 이런느낌이었습니다. 무난하게 대답.


9.주문 아이템 얘기해달라, 가격과,.


저는 실수한게


there is ~~~boots


이런식으로 얘기한게 맘에 걸리는데, there are이 맞는거져?


 


파트5. 여기는 영화관. 우리생각보다 영화가 잘 안되. 신문에 광고할까 라디오에 광고할까. 돈떄문에 다 못함


이건 제가 생각해도 답변 잘했어요


hi 해더 this is sarah i've got your message saying that the movie is not popular than we expected


and you want to encorage people to buy our tickets.


영어타자가 느려서 한글로 할게요


해결책1. 신문에 광고하자. 왜냐면 아는사람이 거기 일해서 할인받을 수 있다. 내가 연락해서 광고할 수 있는지 가격이 얼만지 물어볼게


2. 아니면 sns으로 광고하는게 어떄? 티비나 라디오에 광고하는 것보다 이게 더 싸다.


 


파트6. 12살 이하 아이들이 팀스포츠하는거에 동의/반대?


동의한다. 요즘아이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학교나 학원에서 공부를 하면서 보낸다.


그래서 그들은 대인관계를 배울 기회가 없다.


내사촌동생도 학원을 3개나 다닌다. 운동을 하면서 대인관계나 여러가지 것들을 배우면 그에게 좋을 것이다.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오픽책,토익스피킹책,오픽im,토스7,오픽IH
43,826개(1030/1461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956 첫 토스.. 황이든 764 2014.01.12
12955 토스 학원 지금부터 다니면 못따라가나요? 나는나 799 2014.01.12
12954 토스 렙 5 [2] ㅋㅜ 1145 2014.01.12
12953 첫 토스 시험 [2] ㅇㅇ 1041 2014.01.12
12952 첫시험 질문요 [1] ㅇㅇ 948 2014.01.11
12951 110점 가능할까요 ? 현실적으로 답변 부탁 드립니다 [6] 레벨5ㅠ 1402 2014.01.11
12950 토스교재 추천부탁해요 [1] 토스입문 846 2014.01.11
12949 140 레벨6인데.. 레벨7 받기 힘든가요?? [1] ㅈㄷㄱ 1225 2014.01.11
12948 오늘 Part 4 표 문제 2번.. [2] ㅁㅁ 1142 2014.01.11
12947 오늘 11시반 시험 파트5문제가 [6] #*# 1159 2014.01.11
12946 토익스피킹 환불하려고 그러는데요~ 가르쳐 주세요^^ [2] ToeicJJ 2707 2014.01.11
12945 레벨 7에서 8로 올리고 싶은데.. [2] 베리 1094 2014.01.11
12944 토스는 이의제기 못하나요? [4] 소재 2195 2014.01.10
12943 토스 너무 걱정 하지 마세요 [6] 오왕 2056 2014.01.10
12942 opic 도전 독학책추천좀 [2] ㅇㅇㅇㅇㅇㅇ 949 2014.01.10
12941 첫 시험 6급나왔어요 [3] 망함 1577 2014.01.10
12940 6급 받고 싶습니다 [3] 취뽀달인 822 2014.01.10
12939 토스 성적기준 [3] 톳스 1200 2014.01.10
12938 Opic IH vs 토스 7급 [2] migy 1227 2014.01.10
12937 스피킹 part 5 관련 질문드립니다! [2] 갸초보 ㅜㅜ 822 2014.01.10
12936 스피킹 학원 가려고했는데 너무 늦었어요 ㅠㅠ [4] 1 1065 2014.01.09
12935 토스 오전이랑 1시꺼랑 어떤게나을까요?? [4] rh끼요 1175 2014.01.08
12934 토스인강이나수업들은뒤에? 650 2014.01.08
12933 오픽 서베이 질문입니다. [2] 오픽 1266 2014.01.08
12932 간단한 영어회화 작문인데 도와주세요...ㅠㅠㅠ [1] 4455 1101 2014.01.08
12931 해커스 토익 스피킹 스타트 교재요~ [1] 삼삼이 853 2014.01.08
>> 1월5일 열시반 후기 [1] 카제 1054 2014.01.08
12929 6급과 7급의 차이 [3] 점프업 1741 2014.01.08
12928 담주 시험보려하는데 [2] 공대생 812 2014.01.08
12927 토스 상대평가?? [3] ㅇㅇ 1482 2014.01.0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