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스무료인강, 토익스피킹무료인강, 토스문제, 토익스피킹문제, 토스연습, 토익스피킹연습,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막막허네요

ㅋㅋㅋ | 조회 3712 | 추천 0
  • 2009.01.28
  • 글꼴
  • 확대
  • 축소

2월 8일에 넣어놨는데...벌써 10일가량 밖에 안남았네요


토마토 스피킹 플로우로 하고 있는데...


마지막 유형 해결책 제시는 정말 위태위태 하네요...


한국말로 생각해도 이유가 잘 안떠오르거나 하나정도 밖에 없는게 많은데...


그마저도 쌩뚱맞은 주제 나오면 완전히 털릴가능성이 있네요 ㅜㅜ


 


근데 주최사홈피 들어가보니까 점수를 후하게 주는건지 사람들이 잘하는건지 몰라도


평균 레벨이 5네요.....가장 많은 비율은 레벨 6이구요....


 


삼성 입사지원때문에 레벨 4만 넘기자는 목표로 하고 있는데....


레벨4는 하위 20프로대까지던데....넘 부담 갖지 않아도 되려나요..

토스무료인강, 토익스피킹무료인강, 토스문제, 토익스피킹문제, 토스연습, 토익스피킹연습,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45,920개(1335/1351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4 토익스피킹 후기 졸업을 위해,, 130점 받고싶어요 [1] 딥다크나무 351
563 part5 완전 절었어요ㅠ [2] 찰떡주스 497
562 금일 토익스피킹 파트 11번 마지막 문항 이렇게 답변하는건가요? [1] 수험생 394
561 Im1희망 [4] ㄱㅎㅎㅎ 508
560 [토스 900% 환급반 후기] 세이임 선생님 수업 듣고 첫 시험 AL 달... [3] ㅇㅇ 239
559 토스 학원 vs 인강 vs 독학(?) [3] ㅇㅇ 249
558 첫시험 망 ㅎ ㅠ [1] 동동 362
557 [12월31일토스] 토익스피킹 난이도투표 결과확인 해토지기 428
556 [12월30일토스] 토익스피킹 난이도투표 결과확인 해토지기 319
555 파트3 빼곤 모두 무난 [7] 있잖아호빵 491
554 [2] 장인제작담요 270
553 part3 너무너무 어려웠어요 [3] 장인제작칼슘 476
552 그..파트3 [4] 토잉스 393
551 part3 맙소사네요 [2] 갑분녹차 450
550 이게 요즘 토스냐? [1] 하앜 532
549 토스가 점점.. [2] 위대한계란빵 572
548 11번 한번 적어봄.. 정확도 떨어질수도잇음. [2] 24일 토스답변 444
547 130가능할지요.. ㅜㅜ [3] 후아 655
546 [1월7일토스] 토익스피킹 난이도투표 결과확인 해토지기 710
545 [1월6일토스] 토익스피킹 난이도투표 결과확인 해토지기 702
544 12월 30일 토익스피킹 후기 [3] 공부하는단팥빵 268
543 오늘문제 팥5 [1] 아아아아아 247
542 12/30 토익스피킹 [2] 괜찮아삶은계란 313
541 근데 오늘같이 시험 쉽게 나오면 [4] 437
540 처음 본 토스 후기 [1] 공부하는라면 282
539 무난한 시험 [3] 씽씽라이터 277
538 뭔가가 애매한 그림이 있던 시험 [1] 우동두입만 296
537 사진묘사가 조금 어려웠어요 ㅜㅜ [3] 그런데만두 331
536 무난했지만 사진 묘사가 어려웠음 [1] 새콤튀김 275
535 10번문제 답변 조언해주세요 [3] AM이라도 364
534 답글 RE:금일 시험 복기/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1] ih제발 317
533 금일 시험 복기/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7] ih제발 738
532 사진문제와 5번문제가 조금 특이했어요 [2] 새콤냉면 360
531 12/31 시험 난이도 어땠나요? IM1 나올까요? [2] 직장인 수험생 58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오픽,오픽인강,오픽책,오픽IM2,오픽IH,OPIC,오픽시험,오픽독학,오픽MP3,오픽공부,오픽시험일정,오픽등급,오픽후기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스피킹,토스,오픽,토익스피킹학원,토스학원,오픽학원,토익스피킹강의,토스강의,오픽강의,토익스피킹강의추천,토스강의추천,오픽강의추천,해커스어학원,토스수강신청,오픽수강신청토익스피킹,토스,오픽,토익스피킹인강,토스인강,오픽인강,토익스피킹강의,토스강의,오픽강의,토익스피킹인강추천,토스인강추천,오픽인강추천,해커스인강,토스독학,오픽독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