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최신 토스 기출유형분석집 무료!

스피킹 완전 초짜

스피킹뭥미 | 조회 3360 | 추천 0
  • 2009.03.20
  • 글꼴
  • 확대
  • 축소

아직 유형도 모르구요..


1,2번 문제 45초 안에 읽어지지도 않네요 ㅠㅠ


토익은 800대인데 내일 시험인데 요령 없을까요?

첨삭게시판 이벤트
44,441개(1278/1308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23 스피킹 시험 무한 반복으로~ [4] 발랄한숟가락 311 2022.05.04
1022 [5/7 토스시험] 바나나우유 ♥전원증정 EVENT♥ [3] 해토지기 311 2022.05.06
1021 [5/8 토스시험] 바나나우유 ♥전원증정 EVENT♥ [3] 해토지기 253 2022.05.06
1020 토스성적 나오는 날이네요! [3] 1234 350 2022.05.06
1019 독학으로 공부한 첫토스 점수 150 ! [4] ㅇㅇ 392 2022.05.06
1018 토스 150점 가능할까요?ㅜㅜ [7] 토스 472 2022.05.08
1017 마지막 문제 [5] 꼬리곰탕 320 2022.05.08
1016 5월 7일 시험 오프토픽일까요..? ㅠ [5] 레벨7제발 304 2022.05.08
1015 토스 목표 레벨 잡기 [3] 다소곳목도리 231 2022.05.08
1014 토스 8일날 파트3 2번짜 문제 해석하신 분 계신가요? ㅜㅜ [2] ddd 315 2022.05.08
1013 오늘 토스 시험 봣서영 [3] 다소곳목도리 279 2022.05.08
1012 오늘 팟3 2번째문제 [7] ㅇㅇㅇ 304 2022.05.08
1011 해커스 토스 템플릿 [3] 다소곳목도리 246 2022.05.08
1010 Part 3-2 대답못해도 [3] Wktakd 365 2022.05.08
1009 Lv7 나올까요? [4] 진주 482 2022.05.08
1008 해커스 토스 적중 특강 [5] 다소곳목도리 232 2022.05.08
1007 토스 오픽 고민 중 [5] 다소곳목도리 275 2022.05.08
1006 드디어 IH!! [2] 드디어!!ㅜㅜ 332 2022.05.08
1005 오픽이랑 토스 중에서요 [10] 우아해에코백 251 2022.05.09
1004 오픽 답변 준비할때 [10] 우아해에코백 241 2022.05.09
1003 오픽 시험 발음도 중요한가요? [9] 빙그레머플러 272 2022.05.09
1002 토익 스피킹 개정내용 [10] 우아해딸기 332 2022.05.09
1001 토익 스피킹 렙 7 목표인데 [9] 우아해딸기 332 2022.05.09
1000 오픽 스터디 도움받으면 좋네요 [6] 빙그레머플러 239 2022.05.10
999 오픽 시험 입실 시간요 [6] 빙그레머플러 307 2022.05.10
998 오픽 고사장 선택요 [6] 우아해에코백 250 2022.05.10
997 오픽은 절대 평가맞죠? [6] 우아해에코백 311 2022.05.10
996 토스 스크립트요 [8] 우아해딸기 321 2022.05.10
995 토스 꿀팁 찾아봤는데요 ㅎ [10] 우아해딸기 404 2022.05.10
994 오픽 실전 학습 강의 좋네요 [4] 우아해에코백 231 2022.05.11
993 토스 렙 7 까지 올릴려면.. [7] 우아해딸기 428 2022.05.11
992 [5월14일토스] 토스시험 난이도투표! [1] 해토지기 379 2022.05.11
991 [5월15일토스] 토스시험 난이도투표! 해토지기 393 2022.05.11
990 토익 공부 알차게 이용중입니다. [1] 황진희 248 2022.05.1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최신 토스 기출유형분석집 무료!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7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