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토스,오픽,토익스피킹학원,토스학원,오픽학원,토익스피킹강의,토스강의,오픽강의,토익스피킹강의추천,토스강의추천,오픽강의추천,해커스어학원,토스수강신청,오픽수강신청

[인강 이벤트] 토스·오픽인강+응시료 0원★교재제공☞

해토지기 | 조회 27982 | 추천 108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오픽책,토익스피킹책,오픽im,토스7,오픽IH
45,614개(1/1825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3월3일토스] 토스시험 난이도투표하고 뚱바받기♥ 해토지기 3153  
공지 [3월2일토스] 토익스피킹 난이도투표 결과확인 해토지기 45  
공지 [2월25일토스] 토익스피킹 난이도투표 결과확인 해토지기 231  
공지 [학원 이벤트] 3/4(월) 개강★빡센관리로 토스AL·오픽IH☞ [11] 해토지기 17806  
공지 [학원 이벤트] 해커스온에어 토스/오픽 다시보기 3일간무료☞ [7] 해토지기 14405  
>> [인강 이벤트] 토스·오픽인강+응시료 0원★교재제공☞ [25] 해토지기 27983  
공지 [해커스스피킹 카톡방] 토익스피킹/오픽 만점족보 무료다운! [94] 해토지기 24732  
공지 [정보] 2024년 토익스피킹 시험일정 [32] 해토지기 12659  
공지 [정보] 2024년 오픽시험일정 [5] 해토지기 3488  
Best [펌] 토스 첫 도전에 AM★ 세이쌤 수업 덕분! [5] 해토지기 5010  
Best 첫 시험 레벨7 토스 졸업 후기! [26] 토익말고토스하자 18969  
Best [펌] 지혜쌤 수업만! 듣고 10일만에 오픽 AL 받은 후기 [6] 해토지기 4361  
Best 토익스피킹 의견 표출시 쓰는 표현! [25] 막판스퍼트 8907  
45605 파트3은 준비시간이 역시나 짧다 new 그런데누룽지 30
45604 쉬운데 말하기가 어려운 느낌이었어요. [1] new 위대한네일아트 40
공지 [토익스피킹] 세이임쌤의 토스 AL로 졸업하는 비법 특강! [3] 해토지기 380
45603 3월 3일 토익스피킹후기 new 놀라는상추 58
45602 3번 문제 말하다 잘리면 타격 큰가요ㅠㅠ? [1] new ㅇㅇ 55
45601 3/3 토스 11:30 시험 11번 답변 한번 봐주실 분 있으신가요? [16] new ㅇㅇ 101
45600 오늘 그래도 괜찮은 편이었던 것 같아요! new 갑분사탕 34
45599 3월 3일 11시 30분 new ㅇㅇ유듕 67
45598 3/3 11:30 토스 10번 [2] new 토스 118
45597 토스 3/3 11:30 [3] new 토스 107
공지 [오픽] 임지혜쌤의 오픽 레벨업 도와주는 꿀팁 특강! [3] 해토지기 318
45596 오늘 토스 8번 문제 (3/3) [4] new 아악 168
45595 오늘 토스 7번 아이디어 [1] new 오늘 7번 137
45594 파트2 서있다를 앉아있다 하는 등 표현 하나 틀리면 감점 큰가요? [1] new 파트2 서있다를 앉아있다 하는 등 표현 하나 틀리면 감점 큰가요? 78
45593 11번 빼고는 괜찮았는데 11번이… [2] 있잖아양파 164
45592 평이 [1] 있잖아홍시 125
45591 혹시 파트4 5 질문 해석 기억 나시는분.. [3] 화이팅!! 256
45590 토스 첫 시험 후기 [2] 토스빵점앵두 159
45589 오늘 파트 5 시험문제 … [1] 리즈 192
45588 이번 토요일 토스시험 정도면 쉬운 편인가요? [2] 워터 1006
45587 토익이 어느정도 해야 [2] ㅎㅎ 70
45586 한 달 만에 토스 AL받기 [2] 가나다라마하 104
45585 토스 고민 [2] 토스 48
45584 토스 IM2 올리는 꿀팁 주실분 ㅜㅜ [3] 178
45583 우와 첫토익 IH네요 만족만족 [1] ㅇㅇ 21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 mp3 무료배포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스피킹,토스,오픽,토익스피킹학원,토스학원,오픽학원,토익스피킹강의,토스강의,오픽강의,토익스피킹강의추천,토스강의추천,오픽강의추천,해커스어학원,토스수강신청,오픽수강신청토익스피킹,토스,오픽,토익스피킹인강,토스인강,오픽인강,토익스피킹강의,토스강의,오픽강의,토익스피킹인강추천,토스인강추천,오픽인강추천,해커스인강,토스독학,오픽독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