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
43,699개(400/1457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729 아아아아아 또 120이라니!!!!!! [1] dddd 1412 2019.03.14
31728 점수 예상좀 부탁드려요ㅠㅠ [1] ㅜㅁ 1137 2019.03.14
31727 파트5 봐주세요 ㅠㅠ [1] hazimara 1088 2019.03.13
31726 오늘 시험 파트5 문제 공유바랍니다ㅠㅠ [2] 어넘 1277 2019.03.13
31725 파트 3 두번째? 픽션나왔던거 [1] ㅍㅍ 997 2019.03.13
31724 토스 채점기준 질문입니다. [1] ㅇㅇ 1221 2019.03.13
31723 파트5 문제가 뭔가요? [1] ㅋㄴ 1026 2019.03.13
31722 토스는 상대평가인가요?? [1] 므므므므모토 1198 2019.03.13
31721 150점 어떻게 받는건가요 [3] 5556 1438 2019.03.13
31720 파트3 [2] 아아 854 2019.03.13
31719 토스 오늘 난이도 평상시와 어떤가요? [8] 1410 2019.03.13
31718 파트4 첫번째 답 [1] ㅎㅎ 956 2019.03.13
31717 파트6 다들 뭐라고 하셨나요 [3] ㅇㅇㅇㅇ 1029 2019.03.13
31716 오늘 토스 파트4 [3] Gg 974 2019.03.13
31715 점수 [1] 점수 818 2019.03.13
31714 파트4 [1] 이응히 731 2019.03.13
31713 파트 4까지 잘햇는데 5.6망한듯요 [1] 레벨7받자 1215 2019.03.13
31712 파트4 8번 [2] ㄱㄴㄷ 826 2019.03.13
31711 오늘 파트 6 [3] 891 2019.03.13
31710 토스 인천 고사장 추천해주세용 [1] 토스졸업 951 2019.03.12
31709 토스 레벨6 130 vs 오픽 im2 [1] 1588 2019.03.12
31708 점수 예측좀 해주세용 [2] 우러우 804 2019.03.12
31707 환급반 토스 환급기준일 [1] 토스가즈아 786 2019.03.11
31706 토익스피킹 할부 무이자 안되나요? [2] d 1341 2019.03.11
31705 레벨7 받기위해 [1] 1 1097 2019.03.11
31704 토익스피킹 요일에 따라 난이도가 다를까요?? [1] f 1627 2019.03.11
31703 너무 말도 안되는 시험결과 어떡하죠...? [3] OMG 2059 2019.03.11
31702 점수 예픅좀 해주세여 ㅜㅜ [2] 하..인생 940 2019.03.11
31701 점수 예측좀 부탁드려요 (3/10 11:30) [2] 제발6! 1021 2019.03.11
31700 초엽기적으로 본 오픽시험.. [2] 엽기가이 1865 2019.03.1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 mp3 무료배포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1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