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스/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스무료인강, 토익스피킹무료인강, 토스문제, 토익스피킹문제, 토스연습, 토익스피킹연습,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45,987개(1557/1840페이지)
토스/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087 저11시반시험이요..몇급나올까요? [3] 미치겟네 865
7086 해커스 오픽 책 가지고 계신분들 ㅜㅜ [4] 오픽홧팅 874
7085 팟5, 6 망했는데 5급 받을 수 있을까여? [3] 하하 1062
7084 6급 가능할까요??? [1] ㅜㅜ 815
7083 지금혹시 안양대계신분 ㅠ [1] ㅇㅇ 671
7082 내일 토익스피킹 첫시험!ㅠㅠ 궁금한게있어요 [3] ㅋㅋ 787
7081 토스 말하고 시간이 좀 남으면 어떻게 마무리 해야 하나요? [2] grxsd 1348
7080 내일 처음 토스보는데요 질문 있습니다 [4] 37456 806
7079 혼자독학할때 녹음하는 어플잇다 [2] 정보 802
7078 억양살려서 읽는데도 [1] ㅡㅡㅋ 747
7077 어학연수다녀오신분들 부러버용 [4] ㅋㅋ 720
7076 토스 실강하고 인강 중 어떤거 듣는게 더 나을까요 [2] 미미 969
7075 토익스피킹 67급 받는 RIP [2] cdjane 934
7074 새로 등록한 오픽 학원에서 [2] 학원ㅋ 1127
7073 삼일뒤셤5급에서 6급으로 완전급해요 [4] 아오 1022
7072 스터디 꼭해야함? [3] 질문 1141
7071 토스 인강 추천요 [3] 미쓰에잇 1070
7070 쌩초보에요! 부탁드립니다 [2] 조언좀 743
7069 정말 솔직하게 추천한다.... [4] 고소미 1026
7068 충고부탁드립니다급해요 [3] ㅜㅜ 744
7067 인터넷강의란거 왜이리 재밌음? [4] ㅁㅁㅁㅁ 992
7066 토스와 오픽 수준 종결 [19] 오픽 4928
7065 질문 발음여 7급받으신분 [4] 연습중 832
7064 목아프지 않나요 [2] 연습중 827
7063 6급이나 7급 따려면요 [3] ㅁㄴㅇㄹ 87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오픽,오픽인강,오픽책,오픽IM2,오픽IH,OPIC,오픽시험,오픽독학,오픽MP3,오픽공부,오픽시험일정,오픽등급,오픽후기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스피킹,토스,오픽,토익스피킹학원,토스학원,오픽학원,토익스피킹강의,토스강의,오픽강의,토익스피킹강의추천,토스강의추천,오픽강의추천,해커스어학원,토스수강신청,오픽수강신청토익스피킹,토스,오픽,토익스피킹인강,토스인강,오픽인강,토익스피킹강의,토스강의,오픽강의,토익스피킹인강추천,토스인강추천,오픽인강추천,해커스인강,토스독학,오픽독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