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오픽교재,오픽
43,699개(1317/1457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19 오픽점수발표시간요.. 몇시에 발표하나요?? [1] 궁금 8966 2011.03.01
4218 토익 스피킹 교재 좀 추천해주세요~~ [3] 아제발 2098 2011.03.01
4217 어떻게 할까요? [1] 헬미 1743 2011.03.01
4216 토스강사님좀 추천해주세용~~ [3] 토잌킹 2374 2011.03.01
4215 5급 -> 6급 [1] 급하다! 2477 2011.03.01
4214 110(5급) -> 130(6급) 으로 올리기 [1] 홍홍ㅎㅇ 1783 2011.03.01
4213 오늘 보고왔습니다. 몇급나올까요? [3] 첨토스시험친사람 2251 2011.03.01
4212 토스 들으면서 메모할 수 있나요? [1] 흥흥 2261 2011.03.01
4211 오픽 강남 화목금 10시 반 신청하신분들 [2] 12 1721 2011.02.28
4210 이력서에 스피킹 점수도 입력해야되나요 [1] dkakeke 1880 2011.02.28
4209 대구시내에 토익스피킹 2주만에 6급받을수 있는 학원있나요?ㅜ [2] 토스정복중 2999 2011.02.28
4208 남 얘기였네요.. 토스 6급 .. [6] IU 2296 2011.02.27
4207 연속 IM3에요 ㅠㅠ IH로 올라갈수있느비법좀알려주세요 ㅠㅠㅠ [2] nnnnnnnnnn 3656 2011.02.27
4206 안습. [6] 에혀 1858 2011.02.26
4205 오늘본 시험성적 언제 확인할수 있나요? [4] When? 1744 2011.02.26
4204 8,9번 완전 동문서답 했는데..7급은 무린가요.. [4] 3129 2011.02.26
4203 이정도면 몇급정도 나올까요? [5] 스피킹정말싫어 2696 2011.02.26
4202 오늘 10시 30분 질문좀여. [3] dd 2094 2011.02.26
4201 토스 6급과 7급 사이는 어떤 차인가요? [2] 2715 2011.02.26
4200 26일 11시 30분 시험 10번 문제 [2] 26일11시30분 2014 2011.02.26
4199 스피킹, 오픽 숫자관련.. [3] 대인배 1982 2011.02.26
4198 오늘 11시30분 시험이요./ㅜㅜ 토슬...8 1974 2011.02.26
4197 금일 12:30분 시험 에서 표에서 물어본게 뭐였죠? [2] 포리 1877 2011.02.26
4196 2월26일 11:30 점수 예상좀 부탁드려요^ ^ [5] 토스가격토나옴... 2403 2011.02.26
4195 6급 나오신 분들은 몇문장 [5] 그냥 2921 2011.02.26
4194 시험 처음 쳤는데 몇급 나올까요?? [8] 처음침 2183 2011.02.26
4193 토스와 오픽... 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 [2] ㅇㅇ 1732 2011.02.26
4192 토스만 반영하는 기업 KT말고 또 어디있나요? [1] 으아 2301 2011.02.26
4191 완전초보 [2] zz 1784 2011.02.26
4190 비법좀 알려주세요..급해요..ㅠㅠ [1] 5급받자 ㅠㅜ 1766 2011.02.2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토스레벨,토익스피킹시험일정,오픽시험일정,오픽후기,토스인강,토스레벨6,오픽책,토익스피킹책,오픽im,토스7,오픽IH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1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