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해커스토익스피킹,토스,토익스피킹책,토익스피킹교재
45,928개(1273/1838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128 토스 많이 바뀌었나요? [6] ㅁㄴㅇ 1442
14127 일주일 후 시험인데 [4] 안톤 1106
14126 해커스 토스나 오픽수업 [4] 토스.. 960
14125 opic 강의좀 추천해주삼~~~~ [2] opic 1181
14124 ㅋㅋ난이도가중요한게아님 [3] 181 1557
14123 10시반..6급은 힘들겠죠?ㅠㅠ [7] ㅇㅇㅇ 1433
14122 시험쉬우면 레벨7어려움..? [2] 1485
14121 송파컴퓨터회계학원에서 보신분 계시나요?? [2] 파이아 8484
14120 토스 채점방식 질문 [4] 토승 1715
14119 오늘 10시 30분 시험 좀 쉽지 않았음???? [7] 10시반 1438
14118 6나올수있을까요 ㅠㅠ [6] 지구인 1343
14117 제 기준으로 오픽이 훨씬 잘나오네요 토스 보다 !!!!!! [3] 123 2073
14116 오늘 10시반 시험 8번문제 뭐였나요?? 토스6 976
14115 레벨 5 받을 수 있을까요? 10시 30분 [7] 흠ㅠㅠ 1391
14114 파트3 레퍼토리 정하는거요 ㅠㅠ [2] 익명 1134
14113 한차례 버벅거림 [11] 으아아아아아아 1789
14112 아니 왜이렇게 크게 말하는거야? [4] 에휴 1375
14111 녹음할때 다른 사람들이 우엉웅얼 하는거 소리 좀 들어가도 괜찮나요? [4] 호호 1192
14110 첫시험 멘붕 고사장 후기 [4] ㅂㅈㄷ 1429
14109 10시 반 7번 문제! [3] .... 1160
14108 이력서 쓸 때 토스 레벨과 점수 모두 쓰나요? [3] 이력서 1478
14107 10;30분 시험 내가 말한거ㅠ [3] ㅎㅎ 1234
14106 고사장 마이크음질 짜증 ㅡㅡ [2] 첫셤 1186
14105 해커스 토익 speaking start 스피킹열공 885
14104 오픽 처음치는데요~ 서베이에서 혼자 산다고 하면 가족얘기 안나오겠죠? [1] ㅇㅇㅇ 113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오픽,오픽인강,오픽책,오픽IM2,오픽IH,OPIC,오픽시험,오픽독학,오픽MP3,오픽공부,오픽시험일정,오픽등급,오픽후기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스피킹,토스,오픽,토익스피킹학원,토스학원,오픽학원,토익스피킹강의,토스강의,오픽강의,토익스피킹강의추천,토스강의추천,오픽강의추천,해커스어학원,토스수강신청,오픽수강신청토익스피킹,토스,오픽,토익스피킹인강,토스인강,오픽인강,토익스피킹강의,토스강의,오픽강의,토익스피킹인강추천,토스인강추천,오픽인강추천,해커스인강,토스독학,오픽독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