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43,667개(1257/1456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987 해커스 나온 토스 책중에.... [2] 야광팬 977 2011.09.15
5986 오픽 첨 쳤는데 IM [1] ㅈㅈ 1205 2011.09.14
5985 토스 시험점수에서 문법틀리면 점수 많이 깍이는지? [3] 12 1109 2011.09.14
5984 첫시험봣는데 ..헐...ㅋㅋㅋㅠㅠ [2] 쥐쥐 1311 2011.09.14
5983 아...레벨 6....가능할까요... [1] 흑흑 1266 2011.09.14
5982 토스6급이랑 오픽 IM3 중에 뭐가 더 높아요? [2] ㅇㅇ 1755 2011.09.14
5981 토스6급이랑 오픽 IM3 중에 뭐가 더 높아요? [3] ㅇㅇ 1237 2011.09.14
5980 뭐야 오픽 점수 왜케잘나와 ㅡㅡ [6] 뭐야이건 3718 2011.09.14
5979 스피킹 전혀 할줄 몰라 학원도움좀 받을려고 하는데여. [2] 스피킹 1252 2011.09.14
5978 주위에 영어 엄청 잘하는 친구가 있는데요. [2] 불펜 1217 2011.09.13
5977 오픽 처음봤는데 대답 두개나 못했어요~ㅠㅠ [2] kiki 1743 2011.09.13
5976 학원 초급 한달 다니고, 더 다녀야 할까요 [1] hhh 925 2011.09.13
5975 -_- [1] 오픽 1031 2011.09.13
5974 전화영어 [4] 부천촌놈 1223 2011.09.12
5973 해커스 토스 스타트 인강이요 [3] 아오~ 1377 2011.09.12
5972 토스 진짜 2주면 되요? [4] 토스 1415 2011.09.12
5971 토익스피킹.. 어떡하죠-_- [2] 토스때문에 924 2011.09.12
5970 답답하네요 ㅠ.ㅠ [2] 오픽좀 1359 2011.09.12
5969 오픽이요...ㅜㅜ [2] 임흰콩알 1073 2011.09.11
5968 오픽 IM나오려면 어느정도? [1] 으힝 2154 2011.09.11
5967 Saturday 발음 ㅠㅠ [5] 1412 2011.09.11
5966 50일동안공부해서얻은성과 [2] 우왕 1742 2011.09.11
5965 어떻게 6급 받아요? 아놔 5번 봤는데 다 5급이네요 처음부터 ㅠㅠ [5] 아직 5급 1690 2011.09.11
5964 ETS돈벌어먹기위한 방법 다양하네 [2] ㅁㅁㅁ 1429 2011.09.11
5963 드디어7급ㅎ [2] 갱치 1548 2011.09.11
5962 9:30분..난이도 솔직히어땠어요? [3] ㄴㅁ 1594 2011.09.11
5961 IM = 토스 레벨7 !!?? [6] 초보 2979 2011.09.10
5960 [re] 9시30분 파트3 문제좀 알려주세요!!!!!! 플리즈!! [2] 너굴 986 2011.09.10
5959 토스 5 나오면... [3] 시망 1103 2011.09.10
5958 9시30분 파트3 문제좀 알려주세요!!!!!! 플리즈!! 세븐 1081 2011.09.1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 mp3 무료배포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1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