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43,708개(1183/1457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248 오픽시험결과몇시에나와오? [1] 리빙스턴 5631 2012.08.30
8247 오픽AL만 갖구 취업 될까? [4] dㅇㅇㅇ 1241 2012.08.30
8246 파트4 질문이요 ㅠㅠ [4] dkghe 760 2012.08.30
8245 강남해커스 오픽듣는거때매요! [7] 오빠들 1226 2012.08.29
8244 아오.. 아무리 공부해도 실력느는게 안보이네요 [5] `` 855 2012.08.29
8243 공대입니다.오픽 열흘 공부하고 IM2나왔는데...더 할까요? [6] 와우 1949 2012.08.29
8242 토스도 토익처럼 오래걸림?? [5] 무무 936 2012.08.29
8241 파트6 이정도로 대답할줄 알면 되는건가요? [4] 함봐줘요 845 2012.08.29
8240 6레벨 목표로 공부하는 사람인데.... [5] ㅇㅇㅇ 905 2012.08.29
8239 해커스 토익 스타트책으로 독학해서 레벨 7 달성하려면 어떻게 공부해야할까... [4] ㅇㅇ 1146 2012.08.29
8238 제한시간 40분이.. [3] 헐랭 924 2012.08.29
8237 필기구같은거 가지고 못들어감? [2] ㅋㅋ 796 2012.08.29
8236 오픽 마지막 두문제 대답못함ㅠㅠ망한건가요ㅠㅠ [2] ㅗㅓㅜ 1557 2012.08.29
8235 몇점까지 렙6인가요!??? [1] ㅋㅋ 794 2012.08.29
8234 오늘스터디 첨했는데 [1] ajaj 1001 2012.08.29
8233 고수님들 조언부탁드려요 [1] 입문 723 2012.08.29
8232 문법과 발음 [3] ㅇㅇ 661 2012.08.29
8231 토스 인강 만원 할인쿠폰은 이제 안주나요?? [1] ㅎㅏ이 624 2012.08.29
8230 초보질문이요..팟 1.2 가 글씨읽는건데 합쳐서 45초내로 읽는거에요? [2] 111 767 2012.08.29
8229 저번주 토요일에본 토스셤 언제나와요? [1] ㄴ토스 741 2012.08.29
8228 토익 끝 오픽시작 [1] ㅋㅋ 631 2012.08.29
8227 파트4 유형에 관한 질문입니다~ [2] ㅗㅓ 824 2012.08.29
8226 1) AL을 위한 난이도는? 2) 시험 중 시간 조절은? [3] 행복한아이 1159 2012.08.29
8225 토익 다음에는 토스?? [1] 꾸잉 852 2012.08.29
8224 토스 5급 어렵진 않겠죠???? [2] ㅎㅎㅎㅎ 1095 2012.08.29
8223 도대체 140점과 150점의 차이는 무엇일까? [4] d 1081 2012.08.29
8222 간단한 영작 질문 [1] what hell 703 2012.08.29
8221 토스5급 질문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토스 808 2012.08.29
8220 6급이상 목표로하는데 파트6을 이정도로 대답해도 무난할까요? [3] ㅇㅇㅇ 993 2012.08.29
8219 토요일에본거 목요일에 나오나요??성적표? [3] 사트 730 2012.08.2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 10일끝장반_ver1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