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효식
|
조회 5419
| 추천 1
- 2004.01.19
Part II
2004 1월 정기 시험 part 2 문제 분석
part II는 평이했고 부가 의문문 3문제, 동사로 시작되는 의문문 10개 정도, where 의문문 2개(그게 어디지? 거기 안가 봤니? 오히려 질문으로 답하는 문제!), or로 연결되는 선택의문문문 1문제/ why의문문 4문제/when 의문문 2문제/ who 1문제/ what 11문제/ how 1문제/
how long 문제 1문제였고 이 문제는 매달 출제되고 정답은 반드시 시간의 길이입니다. how many 문제 1문제 정도의 배열이었습니다. 특기할만한 것은 평서문의 형태로 질문을 유도하여 대답을 듣는 지능적인 문제도 하나 있었죠,
주요표현들을 보면
make my own 내건 내가 알아서 챙겨!/ see 아무개 around 요즘 그 인간이 보인다/
turn in 제출하다/ share a taxi 합승하다/ early retirement 조기퇴직 / be responsible for ~ ~에 대한 책임을 지다/
* boss 와 bus의 발음 차이를 구별해야 하는 문제가 있었죠, 언뜻 버스가 지나갔다고 한 것 같은데 생각해보니 두목이 없다는 뜻이었죠!
boss는 '보어스'- 좀 길-게/
bus는 /벗쓰/"쓰"발음은 바람 소리로만 "벗"은 좀 짧게
대비: 우선 회화 감각에 젖을 수 있도록 학습할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미리 대략적인 영어회화 표현과 일상생활과 사무실 환경에서의 영어회화를 섭렵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나 급한 대비를 한다면 적어도 문제의 10배수이상, 즉, part 2 문제 300문제이상은 완전히 숙지하고 시험에 임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그 이상은 고득점을 위한 추천사항입니다.
완전히 숙지하는 방법은 읽어서 외우든, 받아쓰기 해서 외우든 하는 것입니다. 원시적이지만 집중하는 동안 잡념이 덜한 받아쓰기학습법을 초보 학습자들에게 권합니다.
2004 1월 정기 시험 part 2 문제 분석
part II는 평이했고 부가 의문문 3문제, 동사로 시작되는 의문문 10개 정도, where 의문문 2개(그게 어디지? 거기 안가 봤니? 오히려 질문으로 답하는 문제!), or로 연결되는 선택의문문문 1문제/ why의문문 4문제/when 의문문 2문제/ who 1문제/ what 11문제/ how 1문제/
how long 문제 1문제였고 이 문제는 매달 출제되고 정답은 반드시 시간의 길이입니다. how many 문제 1문제 정도의 배열이었습니다. 특기할만한 것은 평서문의 형태로 질문을 유도하여 대답을 듣는 지능적인 문제도 하나 있었죠,
주요표현들을 보면
make my own 내건 내가 알아서 챙겨!/ see 아무개 around 요즘 그 인간이 보인다/
turn in 제출하다/ share a taxi 합승하다/ early retirement 조기퇴직 / be responsible for ~ ~에 대한 책임을 지다/
* boss 와 bus의 발음 차이를 구별해야 하는 문제가 있었죠, 언뜻 버스가 지나갔다고 한 것 같은데 생각해보니 두목이 없다는 뜻이었죠!
boss는 '보어스'- 좀 길-게/
bus는 /벗쓰/"쓰"발음은 바람 소리로만 "벗"은 좀 짧게
대비: 우선 회화 감각에 젖을 수 있도록 학습할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미리 대략적인 영어회화 표현과 일상생활과 사무실 환경에서의 영어회화를 섭렵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나 급한 대비를 한다면 적어도 문제의 10배수이상, 즉, part 2 문제 300문제이상은 완전히 숙지하고 시험에 임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그 이상은 고득점을 위한 추천사항입니다.
완전히 숙지하는 방법은 읽어서 외우든, 받아쓰기 해서 외우든 하는 것입니다. 원시적이지만 집중하는 동안 잡념이 덜한 받아쓰기학습법을 초보 학습자들에게 권합니다.
댓글 2개
추천 1개
1,106개(61/37페이지)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