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편입 2024 0원 올인원패스

분사가 뒤에서 명사를 꾸며주는 경우

하재서 | 조회 5184 | 추천 0
  • 2005.04.26
  • 글꼴
  • 확대
  • 축소
분사가 뒤에서 명사를 꾸며주는 경우



1. The director’s film is another romance, but those ___ for anything more than a romance will be disappointed.

A. looked  B. looking  



2. In a newspaper interview ___ on Thursday, Joan made clear he would not agree on the proposal.

A. publishing  B. published



3. An item not ___ the authorized mark of the FDA shall not be prescribed.

A. borne  B. bearing



4. The quality of work and the price charge by watchmakers varies widely.



5. We will send you a letter invited you to renew your sponsorship at the end of your adoption term.





1. B  2. B  3. B   4. varies-->vary  5. invited-->inviting



1. ~하는 사람들those who라는 구조가 필요하다. “낭만이상의 어떤 것을 찾고 있는 사람들은 실망할 것이다.” who를 살리면, those who look for…아니면, those who are looking for…라고 할 수 있다. who를 빼고 싶으면 those looking for…라고 하면 된다.

번역: 그 감독의 영화는 또 다른 로맨스라 할 수 있다. 그러나 로맨스 이상의 것을 차즌 사람들은 실망할 것이다.

2. 출판하다publish의 목적은 빈칸앞에 있는 a newspaper interview이다. 목적이 앞에 있으면 수동 구조이고, 분사가 필요할 때는 과거분사를 쓰면 된다.

번역: 목요일에 출판된 신문사 인터뷰를 보면, Joan 그가 그 제안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다.

3. bear: 참다, 낫다, 가지고 나르다(carry). bear에 가지고 나르다 의 뜻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 문장에서 bear의 목적은 빈칸 뒤에 있는 the authorized mark of the FDA이다. 목적이 뒤에 있을 경우 분사는 현재분사를 쓰면 된다.

해석: FDA의 승인서가 없는 물건은 처방 할 수 없다.à의사가 처방전을 써 줄수 없다.

4. 문장의 주어가 The quality of work and the price이다. and로 연결되면 대부분이 복수다. 그러니 동사의 수를 주어의 수에 맞추어야 한다.

번역: 일의 질과 시계 수리공들이 청구한 가격은 아주 다르다.(한 일보다 청구 비용이 많다 라는 내용)

5. invite의 목적이 뒤에 있는 you다. 능동구조이니 분사를 쓸 때는 현재분사로 쓰면 된다.

번역: 채택 기간말에 스폰서십을 갱신하기를 바라는 편지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AP뉴스,기초영어
1,106개(50/37페이지)
무료강의 토익&영어칼럼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