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아 이거 이럼 안되는데..

홀홀 | 조회 2051 | 추천 3
  • 2008.05.17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 연대편입 준비중이라 재료랑 구조를 해야하는데..ㅜㅜ


 


거기다 토익도 점수좀 따둬야 하고...ㅜㅜ


 


그런데.


.


.


.


.


.


.


.


망할 와우를 어제부터 시작하게 됐네요..ㅋㅋㅋㅋ


 


아 ...와우....진짜 조금씩만 해야지..ㅋㅋ


 


이러다가 다 놓친다...ㅋㅋ


 


그냥 푸념이었어요~~~~


 

편입,기초인강,무료배포
3,923개(188/197페이지)
편입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3 취업시 진정하게 학벌로 인정받으려면.... [2] ㅇㄹㅇ 2495 2008.05.28
182 목표가 필요합니다... [2] Bj 1961 2008.05.26
181 30살여자 학사편입하는거 완전 헛짓이겠지요? [6] 소리 7293 2008.05.21
180 군생활 6개월동안 어떤걸 해야 될까요? [3] 군바리 2358 2008.05.18
179 취업시 학벌의 영향력(경험상 확실히 말씀드립니다...) [8] ㅇㄹㅇㅇㅇ 4164 2008.05.17
>> 아 이거 이럼 안되는데.. [3] 홀홀 2052 2008.05.17
177 역시 편입은 쓰레기 [4] ㅇㅇㅇㅇㅇㅇ 5151 2008.05.17
176 편입해야 하나?이놈의 대학. [2] 편입 2563 2008.05.12
175 편입생 VS 분교생 왕장 2595 2008.05.11
174 토익 어휘랑 토플 어휘랑 많이 다른가요? [6] 2281 2008.04.05
173 시립대 VS 전남대 [6] 경영학도 2864 2008.03.29
172 지방4년제 졸업했는데요- 학사편입과 취업!의 딜레마... [1] yui* 3005 2008.03.28
171 지방법대에서 편입 [1] kkkk 2313 2008.03.07
170 건축공학과 편입해두 될까요?? [2] 아 편입 2346 2008.12.28
169 편입가능한가요? [7] 편입 1951 2008.12.27
168 편입준비하시는분들. [3] ㅇㅇ 1857 2008.12.23
167 고려대 편입 [2] 고려대 편입 2789 2008.12.28
166 편입해도 될까요 [2] 아 편입 1982 2008.12.28
165 편입가능한가요 [3] 편입 1889 2008.12.27
164 편입학 질문 한가지만 할께요!! [2] 5555 1928 2008.12.2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2019.07.28(일) 공기업&대기업 무료설명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공기업 코레일 합격패스해커스편입 4월 조기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