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편입

마음이 급해지네요

봄이 되니까 | 조회 2458 | 추천 4
  • 2015.04.29
  • 글꼴
  • 확대
  • 축소
해가 바뀐 게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벌써 4월이 다 가네요,,
이제 슬슬 문법 꽉 잡아놓고 독해 공부량 늘려야 되는데
마음만 급해져서 걱정이에요 ㅠㅜ
이번에 합격생 공개강의 가서
슬럼프 극복하는 방법 듣구 올까해요..
해커스편입 종각이면 기숙사랑 좀 멀긴 한데
요즘 너무 주눅이 드는 거 같아서 전환점이 필요한 듯..
해커스편입, 해커스편입영어, 편입영어, 편입영어학원, 해커스편입학원
4,190개(87/140페이지)
편입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610 집에 있으면 주로 뭐하세요.......... [6] 열랑교수님 2527
1609 전적대 성적 [1] 유후 2782
1608 답글 RE:전적대 성적 콩진호 2465
1607 편입 모의고사 보는게 좋죠 ?ㅋㅋㅋ [4] 제주흑돼지 2527
1606 요즘 예능은 뭐가 재밌나요 [7] 제니 2477
1605 식욕 억제법 [6] 사이다 2794
1604 독학생 프로그램? [5] 오이없는물냉면 2376
1603 여름방학 예비등록! [1] 탁상시계 2395
1602 편입 6월부터 시작해도 괜찮나요? [3] Dream 2564
1601 인피니트 성규 신곡 나오네요 [1] 인피니트 2205
1600 왜 저만 아직 추울까요.. [3] 맛스타 2169
1599 편입하다가 힘들 때 [2] 궁금 2336
1598 특별반 들어가는 것이 젤 좋겠죠? [7] 과자는빈츠지 2201
1597 연휴 끝 ㅠㅠ 우울 시작 [3] 소나무 2165
1596 목표... [3] 왕만두 2259
1595 인강 프리패스...? [2] 오뚜기스테판커리 2419
1594 다들 취미가 머에여? [4] 조선왕조실톡 2235
1593 저 길에서 울면서 집에 왔어요 [5] 고라니 2274
1592 해커스 특별반? [3] 치인트 2681
1591 내일이 어린이날인데 [5] 베어 2461
1590 토익편입하려고하는데...지방4년제간호대학에서인서울로 [4] 송명규 2954
1589 합격생에게 듣는 노하우 [2] 1학년진달래반 2446
1588 더워 죽겠음 ㅋㅋㅋㅋㅋㅋ이런날은 생맥 ㄱ [6] 500일간의썸머 2457
1587 혼자 가도 괜찮겠죠? [4] 청포도맛 2293
1586 답글 RE:혼자 가도 괜찮겠죠? 청포도맛 2320
1585 해커스편입에서 5월2일 합격생 공개강의 한대요 뚜둥! [2] 쪼렙편준생 2389
1584 설명회 찍고 모의고사 ㄱㄱ! [2] 셀카는화장실 2449
1583 딸기의 계절 [4] 미틈달이레 2599
1582 편입영어 제대로 해보려구 그래머 게이트웨이 환급반 시작했어요ㅎㅎ [3] ㅎㅎ 2471
1581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픔 ㅜㅜㅜㅜ하 [3] 배곱 253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편입, 해커스편입설명회, 편입설명회, 대학교편입, 대학편입설명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잡, 해커스잡인강, 취업인강, 대기업취업, 인적성, 면접, 자소서, 무료인강, 취업인강환급반해커스편입, 해커스편입영어, 편입영어, 편입영어학원, 해커스편입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