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오늘 정말 더움 ㅋㅋㅋ

초코몽 | 조회 1682 | 추천 6
  • 2015.05.29
  • 글꼴
  • 확대
  • 축소

벌써 여름인가 싶을 정도로 너무 덥네요 ..


이럴때일수록 비가 쏴쏴 와야되는데


비도 안오고 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더운데 어디서 공부하시나요?

첨삭게시판 이벤트
4,118개(83/138페이지)
편입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658 저 어쩌죠 [9] 고백 1810 2015.06.02
1657 지금부터 편입 시작해도 되나요? [5] river_123 1790 2015.06.02
1656 6월 해커스편입에서 상위권대학 합격 설명회한대요! [4] 마요네즈크림듬뿍 1974 2015.06.02
1655 연애의발견~! [2] 봄여름가을겨울 2038 2015.06.02
1654 벌써 6월이네요 곧 있으면 방학.... ^^ [2] lucky7 1719 2015.06.01
1653 매드맥스 본 사람?ㅎㅎㅎㅎ제 인생영화 [4] 톰하디 2076 2015.06.01
1652 내일 설명회가요. [2] 하드바 1753 2015.05.29
1651 순하리 먹어보신 분 [3] 오늘 1805 2015.05.29
1650 헐헐 어떡해요 ㅠㅠ [3] 1675 2015.05.29
>> 오늘 정말 더움 ㅋㅋㅋ [3] 초코몽 1683 2015.05.29
1648 무한도전 보다가 [4] 짜왕 1874 2015.05.28
1647 이번주 토요일에 하는 설명회 [2] 아메리카노 1808 2015.05.28
1646 반전의 6월이 되길.. [2] 고양이 1978 2015.05.28
1645 눈이 너무 아파여 [4] 뻑뻑 2189 2015.05.28
1644 모의고사 결과 [2] 릴리랄라 2009 2015.05.27
1643 편입 설명회로 편입엔딩 [2] ㅇㅅㅇ 1829 2015.05.27
1642 모의고사 개망 ㅠㅠ [2] 매드맥스 1930 2015.05.27
1641 기초영어 프리패스 들어본 사람 이씀? [4] dd 1834 2015.05.26
1640 모의고사 후기 [4] ㅇㅅㅇ 1953 2015.05.26
1639 처음이자 마지막 설명회 [1] 커피 2080 2015.05.26
1638 오늘 진짜 덥네요 [4] 베어 1868 2015.05.26
1637 모의고사 망 ㅋㅋㅋㅋㅋ [1] 라이츄 2036 2015.05.26
1636 모의고사 다들 보셨나요? [2] 1978 2015.05.26
1635 꼭 시험이 가까워오면 별개 다 재밌음 ㅋㅋㅋㅋ뉴스마저 [2] 공중그네 2179 2015.05.22
1634 상위권대 가고 싶은데.. [5] 햇살좋아 2045 2015.05.22
1633 오늘저녁은 짜파게티? [2] 듀공 2204 2015.05.21
1632 공부하다보니 머리울려요ㅜ [2] 던킨도너츠 2316 2015.05.21
1631 치인트 박해진!! [3] 치즈 2367 2015.05.21
1630 무료모의고사로 편입엔딩 [3] 고고고 1897 2015.05.20
1629 편입해서 H대 가면 소원이 없겠어요 [4] 허니버터칩먹고싶다 2096 2015.05.2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편입, 해커스편입설명회, 편입설명회, 대학교편입, 대학편입설명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편입,해커스편입,해커스 특별반 선발고사해커스잡, 해커스잡인강, 취업인강, 대기업취업, 인적성, 면접, 자소서, 무료인강, 취업인강환급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