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중국어 수강신청했더니 인강받았어요 ㄷㄷ;

새로운시작 | 조회 1903 | 추천 5
  • 2016.08.30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에 중국어 학원 수강신청했거든요ㅋㅋㅋ


http://www.hackerschina.co.kr/?c=hak_leclist


근데.. 제가 신청한 레벨에 맞는 인강도 준다고 되어 있더라구요..


핵이득;


이제 곧 학원가서 중국어배울텐데..설레기도 하고 한자 못외울까봐 걱정되기도 하네요.


학원 수강신청 하신분들 있나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5,108개(39/256페이지)
대학생쉼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48 방금 hsk4급 시험보구 왔네요 [8] 망함 2797 2017.02.12
4347 외국대학갈거면 아이엘츠 점수 받아야한다던데 [3] 후아 2571 2017.01.13
4346 기초 중국어 공부하고 있어요~! [15] 눈사람 2628 2017.01.10
4345 한국사 상식 자가진단 테스트 해보세여  [4] 으컁컁 5811 2017.01.03
4344 hsk 공부ㅠㅠ [10] 우와 2410 2016.12.22
4343 평생보장~! [9] 우왕 2370 2016.12.19
4342 hsk4급 시험 봤어요! [5] 뿌잉 2517 2016.12.04
4341 미대선 개표방송 봄?..ㅠㅠㅠ [5] 2365 2016.11.09
4340 다들 요즘 뭐하세여? [7] ㅎㅎㅎ 2258 2016.10.24
4339 해커스에서 공개채용하네용 [4] 후후 2478 2016.10.11
4338 중국어 인강 추천해주세요! [14] 열공이 3040 2016.10.07
4337 중국어 책 뭐가 좋을까요..? 완전 기초인데 hsk4급이 목표에요. [10] 도전 2072 2016.10.05
4336 해커스 천제2 이벤트 당첨받으신분??!! 흐흐 [2] 저에요 2053 2016.09.07
4335 해커스 중국어 인강 이벤트 클래스가 남다르네요!! [10] ㅎㄷㄷ 2427 2016.09.05
4334 이번달 hsk준비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예상문제 다운로드 받아가요! [2] 시험이 다가온다 2051 2016.09.02
>> 중국어 수강신청했더니 인강받았어요 ㄷㄷ; [6] 새로운시작 1904 2016.08.30
4332 [부산] NEWMS 영어 회화 동아리에서 사람을 모집합니다 ! 사진 회화동아리 1918 2016.08.28
4331 꼭 찾고 싶어요! 주말 강남 김동영쌤 수업 맨뒷자리 그녀 [2] 꼭 찾고 싶어요 2262 2016.08.27
4330 여름방학때 뭐했나요? [2] 석회석 1908 2016.08.27
4329 hsk 오민경 선생님 강추요 [7] 짜이찌엔 2125 2016.08.2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편입,이론,인강,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잡 회원가입 이벤트해커스잡 취업0원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