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편입 9월 개강
5,117개(40/256페이지)
대학생쉼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37 중국어 인강 추천해주세요! [14] 열공이 3331 2016.10.07
4336 중국어 책 뭐가 좋을까요..? 완전 기초인데 hsk4급이 목표에요. [10] 도전 2229 2016.10.05
4335 해커스 천제2 이벤트 당첨받으신분??!! 흐흐 [2] 저에요 2189 2016.09.07
4334 해커스 중국어 인강 이벤트 클래스가 남다르네요!! [10] ㅎㄷㄷ 2560 2016.09.05
4333 이번달 hsk준비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예상문제 다운로드 받아가요! [2] 시험이 다가온다 2190 2016.09.02
4332 중국어 수강신청했더니 인강받았어요 ㄷㄷ; [6] 새로운시작 1987 2016.08.30
4331 [부산] NEWMS 영어 회화 동아리에서 사람을 모집합니다 ! 사진 회화동아리 2034 2016.08.28
4330 꼭 찾고 싶어요! 주말 강남 김동영쌤 수업 맨뒷자리 그녀 [2] 꼭 찾고 싶어요 2389 2016.08.27
4329 여름방학때 뭐했나요? [2] 석회석 2021 2016.08.27
4328 hsk 오민경 선생님 강추요 [7] 짜이찌엔 2286 2016.08.23
4327 학교 다닐땐 집에서 쉬고 싶더니 [1] 큐큐 1966 2016.08.19
4326 건대 앞에 맛집 추천좀 해주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아코코 2112 2016.08.19
4325 학교다니면서 중국어 공부하려고 프리패스반 끊었음ㅋㅋ [5] 새학기 개강 1807 2016.08.19
4324 아 날씨 핵더움 [1] 1924 2016.08.19
4323 진짜 취업하기 시르밍.... [1] ㅎㅎ 1706 2016.08.19
4322 으어 방학이 소멸하구있어여 ㅠㅠ [1] 만듀 1818 2016.08.19
4321 지금 치인트 보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1] 1836 2016.08.19
4320 다들 미팅 얼마나 해보셨어요?ㅋㅋ [2] 호기심 1747 2016.08.19
4319 학점 복구 어떻게 할 수 있나요 [1] 귱금 2792 2016.08.19
4318 이번에 장학금 받아서 다니는 학기에요 ㅋㅋ 뿌듯 [2] 응시 1617 2016.08.1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세무사 온라인 기본반 소재2021 대학편입 코엑스 설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