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경영 회계사 기본반 설명회

아쉬운 출석 점수

출석 | 조회 1137 | 추천 3
  • 2008.06.28
  • 글꼴
  • 확대
  • 축소

성적이 나왔는데, 전공이 C+이 떴습니다.


79점으로......


 


단 1점. 출석 한번 빠진적이 있었는데....


 


완전 후회된다ㅠㅠㅠㅠ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5,117개(251/256페이지)
대학생쉼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7 너무 우울해요 ㅠㅠ [2] 우울 1150 2008.06.29
116 한국과 일본 과자 비교 사진 [3] ㅋㅋ 1516 2008.06.29
115 학점 3.6점정도이면... [15] 새내기 3281 2008.06.29
114 4년재 여자와 전문대 남친. [11] 고민여 4596 2008.06.29
113 미적분책 추천좀..... [2] 박. 1653 2008.06.29
112 아 망할 세상아 [2] zmgm 1112 2008.06.29
111 디아브로3 [3] 디아블로 1372 2008.06.29
110 상담 좀 부탁드립니다.. [4] Joy 1252 2008.06.28
109 대학동아리, 어떤게 좋을까? [3] 동아리 1177 2008.06.28
108 [펌]다이어트 음주 ㅎㅎㅎ [3] 다나한 1406 2008.06.28
107 도서관 꼴불견 [5] 도서관 1277 2008.06.28
106 장마기간이라는데, [3] 비오는 날엔 파전 1108 2008.06.28
>> 아쉬운 출석 점수 [3] 출석 1138 2008.06.28
104 학점에대해 궁금 [1] 북극곰 1112 2008.06.28
103 학점, 3.6 [2] 학점 2555 2008.06.28
102 24살짜리가 혼자 밥못먹고 [14] ;;; 1739 2008.06.28
101 도서관;;얼마동안있나요? [5] 호봉이 1290 2008.06.27
100 손 놓고 있었더니 [1] C대 언론정보 1213 2008.06.27
99 원더걸스 완전 이뻐 [3] 쏘 핫 1120 2008.06.27
98 한학기 남겨놓고 있습니다.. [1] 아리쏭해 1227 2008.06.2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지텔프 끝장패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세무사 온라인 기본반 소재2021 대학편입 코엑스 설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