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한국어 교원 자격증2급

대학교 망한 시간표 종결자 BEST 10!

으르르릉ㄱ칵칵 | 조회 2441 | 추천 21
  • 2018.06.20
  • 글꼴
  • 확대
  • 축소
제6회 망한시간표대회 수상작 발표

안녕 대학생 친구들~ :-) 오늘은 에이쁠받는여자가 전국 대학생들의 망한 시간표를 들고 왔어 
우주 공강이라 슬픈데 무슨 망한 시간표를 들고 왔냐고!?
바로 에이쁠받는여자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veryaplus/)에서 진행한
제6회 망한시간표대회의 수상작을 발표했기 때문이지 쑤아리~ 
이번 1등(진짜망했어요 상)은 무려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플레이스 캠프 제주 숙박권과 아일랜드 페스트 밤 1일권!! 헐랭방구..? 아쉬운 친구들은 다음 기회를 꼭 노려봐!
지금부터 수상작을 볼까!?

※ 제6회 망한 시간표는 플레이스 캠프 제주와 함께 합니다!
플레이스 캠프 제주 자세히 보기

1위. 80학점 아니냐...?

제6회 망한시간표대회 수상작 발표 ① - 설지수님 시간표

1등을 차지한 설지수님의 시간표야! 간호학과 시간표라고 하는데 이거 현실 시간표 실화?
80학점인줄 흑흑 밥은 먹고 다니겠...지...?
설지수님에게는 아까 말했던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플레이스 캠프 제주 숙박권 그리고 아일랜드 페스트 밤 1일권을 줄게!
제주도에서 힐링하고 이번 학기도 힘내서 에이쁠까지 겟 하자!

설지수님의 시간표 응원하기 

2위. 고대제우스

제6회 망한시간표대회 수상작 발표 ② - 이지훈님 시간표

시간표를 재앙으로 표현한 이지훈님의 시간표가 2등을 차지했어!
ALL 1교시에 폭풍 공강 어떡해 ㅠㅠㅠㅠㅠㅠ 이 시간표를 고대 제우스로 임명하겠습니ㄷr (도르륵)
아쉽게 등을 차지한 이지훈님에게는 에라모르겠다 상으로 플레이스 캠프 제주 숙박권과 아일랜드 페스트 밤 1일권을 줄게!

이지훈님의 시간표 응원하기 

3위. 계절학기

제6회 망한시간표대회 수상작 발표 ③ - 구윤정님 시간표

역시 에라모르겠다 상을 차지한 시간표야! 구윤정님의 시간표인데... 
난 끝까지 계절학기라고 믿을게 
마찬가지로 플레이스 캠프 제주 숙박권과 아일랜드 페스트 밤 1일권을 줄게!
정정 기간에 꼭 성공했기를 바래!

구윤정님의 시간표 응원하기 

4위. 워라밸 클라스

제6회 망한시간표대회 수상작 발표 ④ - 문은수님 시간표

4등을 차지한 문은수님의 시간표!! 처음에 보고 에이쁠받는여자도 놀란 시간표야!!
재미있는 댓글도 많이 달렸는데 '축지법 써야 하는 것 아니냐'는 댓글이 너무 인상적이었어ㅋㅋㅋㅋㅋㅋ
주 3은 많이 봤지만 주 2회 8-9시간 연강 시간표는 조금 당혹스럽다 ㅠ0ㅠ
그래도 플레이스 캠프 제주 숙박권과 아일랜드 페스트 밤 1일권을 줄 테니까
제주도 가서 힐링하고 에이쁠 받자!


문은수님의 시간표 응원하기 

5위. 4학년 2학기

제6회 망한시간표대회 수상작 발표 ⑤ - 승민님 시간표

제목으로 모든 것이 설명되는 승민님의 시간표!
그래도 점심시간은 칼같이 지킨 게 너무 재밌었어 ㅎㅎㅎㅎㅎㅎ 역시 밥 시간은 지켜야지!
승민님에게는 이번학기힘내 상으로 아일랜드 페스트 밤 1일권을 줄 테니까
마지막 학기도 힘내자 화잇화잇팅!

승민님의 시간표 응원하기

6위. 화요일 존버메타

제6회 망한시간표대회 수상작 발표 ⑥ - 김현지님 시간표

이게 무슨 일이람 ^ㅠ^.... 이 우주 공강을 어떻게 설명한담...
김현지님의 화요일 존버메타 시간표야!
이 또한 지나갈 테니 존버하자!!!!!!

김현지님의 시간표 응원하기 

7위. 인생 빡겜러

제6회 망한시간표대회 수상작 발표 ⑦ - 오형석님 시간표

인생 빡겜하고 있는 오형석님의 시간표!
근로와 알바, 학원까지 더해져서 어마 무시한 시간표가 되었어 ㄷㄷㄷㄷㄷ
오형석님도 좋아요 137개를 받아서 이번학기힘내 상을 받게 되었어 축하해~

오형석님의 시간표 응원하기 

8위. 물감 뿌리기

제6회 망한시간표대회 수상작 발표 ⑧ - 심은지님 시간표

알록달록 예쁜 심은지님의 시간표가 8등을 차지했어!
퐁당퐁당 공강 
이번학기힘내 상 받고 힘 받자 아잣아잣!

심은지님의 시간표 응원하기 

9위. 휴학실패.jpg

제6회 망한시간표대회 수상작 발표 ⑨ - 백송희님 시간표

백송희님의 시간표가 9위를 차지했어~
제목이 너무 압권이었는데 휴학 실패라니 
이번학기힘내 상 받고 힐링하러 갔다 오길 바래~

백송희님의 시간표 응원하기 

10위. 채플학과 4학년

제6회 망한시간표대회 수상작 발표 ①⓪ - 오지윤님 시간표

치열한 경쟁 끝에 올라온 오지윤님의 시간표!
채플 진짜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박한 시간표
오지윤님도 좋아요 56개를 받으면서 아일랜드 페스트 밤 1일권의 마지막 당첨자가 되었어 

모두 축하하고 제주도 잘 다녀와 친구들 :-)
이번 학기 꼭 에이쁠 받을 거야!!!!!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5,493개(16/275페이지)
대학순위 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93 아시아 탑 대학교 순위 [2] 도라가래 930 2018.06.21
5192 졸업할 때 되면 생각나는 대학생활 소소한 추억 [2] 옥땅으로따다와 735 2018.06.20
5191 벗어날 수 없는 대학생 알고리즘 [2] ㅇㄱㄹㅈ 765 2018.06.20
>> 대학교 망한 시간표 종결자 BEST 10! [1] 으르르릉ㄱ칵칵 2442 2018.06.20
5189 캠퍼스별 대학교 예쁜 과잠 6! [2] 4358 2018.06.20
5188 남들이 뭐라든 배우고 싶은 취미들 [2] 뚀로로 846 2018.06.20
5187 대학생의 현실 방학은 휴식 (67.4%) [2] ㅁㄴㅇㄹ 624 2018.06.20
5186 학과별 추천 자격증 : 문과 2 [1] 호잇2 1233 2018.06.19
5185 학과별 추천 자격증!! [2] 호잇 1066 2018.06.19
5184 여름방학, 20대가 꼭 해야 할 여름 활동 추천! [2] ㅁㄴㅇㄹ 507 2018.06.19
5183 전문대 순위 [2] ㄴㄴ 3789 2018.06.19
5182 2018학년도 VS 2017학년도 수시 대학별/전형별/학과별 경쟁률 분석... [1] ㅎㄷ 801 2018.06.18
5181 2018학년도 VS 2017학년도 수시 대학별/전형별/학과별 경쟁률 분석... [2] ㅎㄷ 646 2018.06.18
5180 전국 미대순위 [11] ㅇㄹㅇ 15511 2018.06.18
5179 등록금 현타오는 교수님의 특징10 [2] 빠세 683 2018.06.18
5178 2018 전국대학순위 & 국립대순위 [2] 고졸임돠 24866 2018.06.18
5177 캠퍼스 알쓸신잡-동국대 편- [2] 동국대남 969 2018.06.18
5176 대학별 이미지 다 가지고 있는 연생 [2] ㅋㅋㅋ 752 2018.06.15
5175 대학별 이색학과들 [2] 580 2018.06.15
5174 혼술족에게 사랑받는 주종과 안주 [2] 호호록 753 2018.06.1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세무사 온라인 기본반 소재해커스잡 취업0원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