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기초영어 특강

저 다시 할까요?

똘비 | 조회 1121 | 추천 0
  • 글꼴
  • 확대
  • 축소

재수 끝에 현역 때 성적 고대로 찍고


 


경기도 소재 대학교 다니고 있는 여학생인데요


 


1학기를 대학물도 먹고 정신없이 보냈더니


 


방학서부터 회의감이 들기 시작하네요


 


제가 진짜 가고싶은 대학에 대한 진학 욕구도 샘솟구요 ㅠㅠㅠ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솔직히 저는 문과는 간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사회 경험 있으신 분들, 취직 준비하는 분들 조언 듣고 싶습니다


 


막상 사회나오니 이렇더라...학력을 중요시 하더라 등등 현실적인 이야기 듣고 싶습니다

중국어,해커스중국어,HSK,iBT
5,507개(99/184페이지)
대학순위 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2567 학교별 토익 마지노선이다 [31] ㅎㅎㅎ 3179
2566 안녕효..형들아 도움 좀 부탁드려요. [2] 11 869
2565 대기업 지원 하려면 토익 몇점 정도??(공대생) [26] 토익900 2041
2564 AP News 받아쓰기를 하시는 분들께 부탁이 있습니다 ! ^^ [7] 흐림 1372
2563 토익스피킹 고민 [1] 라랄라 1107
2562 언냐들...이 문제 한번 풀어보셈 [10] ㄹㄹ 1283
2561 근데 말야 취업할때 토익이 그렇게 중요하진 않더라 [11] aa 1387
2560 토익 400점인데 도와주세요..ㅠㅠ [4] 도와주세요 1473
2559 은어가 산다는 청계천 기사에 직접 가보니 고래가 삽니다. [2] 후루쿠 1290
2558 토익배틀 중앙대 2등 불쌍해 미치겠다... [4] 미치겠다 1435
2557 토익시험때 안내방송 하시는 분들은 교포분들인가요? [1] dmd 1165
2556 여자수험생 선물 추천 [2] ljm 1682
2555 스터디 모집해요 [1] 주빠리 1139
2554 until 에 관한 질문~고수님들 도와주세요 [4] 강이 1074
2553 제발 부탁인데,,, [2] 건대생으로서 884
>> 저 다시 할까요? [4] 똘비 1121
2551 ------ 2009년도 전국 경영학과 입시 표준점수 순위 [3] ㅋ.ㅋ 4961
2550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 토익 공부하기 추천! [1] 랭킹히어로 1317
2549 2009년 청솔 기준 전국 경영학과 수능 등급 순위 [11] ------- 2850
2548 2011 비상에듀 기준 수능 배치표 사진 ---------- 3684
2547 ******** 2011 수능 기준 점수 대학 배치표 ******** [7] ㄱㅡ 6563
2546 여쭤보고싶은게 있어요 [4] 도와주세요~ 1324
2545 이게 다단계,,,,,,,,, [3] 흐미 1611
2544 jpt 준비하려면... [3] 니모 1423
2543 2010년도 입법고시 결과 ㅇㅇㅇ 1472
2542 성균관대 의과대학 [5] 수트신기 2167
2541 1976년 대학순위 사진 [1] 자료왕 2303
2540 타블로 형 데이브 이선민 ㅋㅋㅋㅋ [1] Z.Z 2140
2539 여기 게시판 부산대훌리 쩐다.. (냉무) [1] ㅇㅇㅇㅇ 1195
2538 부산대 훌리님아.. 부산대 이공계 인풋 좀 올려줘잉ㅋㅋㅋㅋ [4] ㅇㄹㄴㅇㄹ 138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편입,해커스편입,해커스 특별반 선발고사해커스편입, 해커스편입영어, 편입영어, 편입영어학원, 해커스편입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