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해커스편입 2024 0원 올인원패스
4,188개(74/140페이지)
편입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98 토익 870으로는 편입 못하겠죠..? 인문이요 ㅜㅠ [3] 11 3407
1997 코엑스 설명회 ㄱㄱㄱ [3] 레고 2567
1996 진짜 더럽게 춥네요.. [3] 다유기 2401
1995 날이 추워요.. [4] 미니언즈 2071
1994 기가빨리네요 ㅠㅠ [6] 스팀팩 2319
1993 편입 전적대 [4] ㅜㅜㅜㅜㅜ 4129
1992 쉽지않네요 [2] 페이퍼컵 2072
1991 핸드폰 사용시간을 줄여야겟어요 [3] 강시 2395
1990 편입 영어 단어 마무리 어케 하세요 ? [2] 어려우 2886
1989 고대가 한달 앞으로 다가오다니 ㅋㅋㅋㅋㅋㅋ [3] 오이무침 2253
1988 소화불량 [1] 잉잉 2318
1987 편입~! 아자~! [2] 에이스 2348
1986 피곤피곤 [1] 페이퍼컵 2231
1985 편입때제출해야되는서류....? [2] asdf 2685
1984 해커스 편입 예상문제집사신분? [1] 종쿠 2336
1983 해커스편입 고대배치고사! 모의지원 된다네용~! [3] 빠삐용 2527
1982 고대갑시당 [3] 비타민 2713
1981 파전에 막걸리 [2] 냠냠 3237
1980 편입시험 끝나면 다욧 되겠죠? [3] 55 2597
1979 편입하고 싶은데요 [4] 샤롬 2446
1978 충남대편입 [2] 5288
1977 고대 배치고사~! [3] 셔얼록 2267
1976 머리아프네요 [2] 에고 2180
1975 편입! [3] 마이쮸 2356
1974 해커스편입 독학생 강추~! [3] 뾰족이 2491
1973 편입시험이 얼마 안남았음~!! [2] 맥씸 2213
1972 시험볼때 개념있게하죠. [2] 개념 2494
1971 keut 이 한달정도? 남았네요 ㄷㄷ [6] 도롱뇽 2703
1970 토익편입 편입 2737
1969 요즘 디퓨저에 홀릭 :) [2] 키디비 266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편입, 해커스편입영어, 편입영어, 편입영어학원, 해커스편입학원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편입,해커스편입,해커스 특별반 선발고사해커스잡, 해커스잡인강, 취업인강, 대기업취업, 인적성, 면접, 자소서, 무료인강, 취업인강환급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