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아이엘츠 적중특강
3,477개(5/174페이지)
편입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97 오늘부터 편입으로 가기로 마음먹었는데 답변좀!! [4] 인서울 가자 1525 2018.11.04
3396 여러분 원광대 인식 어때요 [6] 2410 2018.10.30
3395 나의 편입성향은? A? B? 테스트하기 사진 [2] 해토지기 1719 2018.10.30
3394 경희 쓰는분들 토익 몇점대인가요? [1] ㅇㅇ 2066 2018.10.29
3393 편입생 취업할 때 전적대 성적말인데요ㅜ [1] ㅇㅇㅇ 3954 2018.10.16
3392 편입영어 vs 공인영어 [2] 빼앰 5384 2018.09.30
3391 지금 편입영어 [1] 2039 2018.09.30
3390 전문대 졸업하고3년뒤에 편입가능한가요? [1] 햄커스 2767 2018.09.30
3389 차라리 시험 빨리 봤으면 좋겠다 싶어요 [1] 편입! 986 2018.09.29
3388 어문계열 편입이면 다들 토익 거의 만점인가요? [3] 유유 2785 2018.09.28
3387 설명회 자주 다녀보신분 [1] 우움 2014 2018.09.28
3386 국민대→연세대 편입 준비중입니당 [1] 뀨우 2811 2018.09.28
3385 편입학원 고민고민 [1] 발락 1153 2018.09.28
3384 확실히 편입은 정보 싸움인것도 맞는듯 ??? [1] 확실 1687 2018.09.28
3383 지거국 토익편입 [1] 아멘 2168 2018.09.28
3382 이번시험으로 토익점수 빨리 맞춰 놓고 싶다 [1] 이번 1270 2018.09.28
3381 영문과편입 토익.. [1] 나야나 2036 2018.09.28
3380 정말 편입영어가 힘들긴하네요 ㅠㅠ [2] 흐엉 2386 2018.09.28
3379 과가 고민되네요ㅠㅠ 상경계 현황어떤지 궁금  [2] 도미노 2076 2018.09.28
3378 영어 중요하겠죠?  [2] 마닐라 858 2018.09.2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편입,무료,인강,편입인강,편입학원,무료인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편입편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