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영어왕초보상담방 영어초보자들이 영어 학습방법에 대해 정보를 나누는 곳입니다.

해커스톡 평생수강+전액환급

Say Im 쌤 템플릿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당ㅎㅎ

짱짱 | 조회 1972 | 추천 6
  • 2016.01.27
  • 글꼴
  • 확대
  • 축소


예전에 토익학원에서 토스쌤 세이임세이임하는 소리듣고

세이임이 뭐지? 그랬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알고보니 Say Im 선생님 성함이셨던거ㅋㅋㅋ

저도 토익 졸업하고 토스 바로 점수 따려고

그때 들었던 세이임쌤 수업 듣게 됨

나름 토익공부해서 토스도 잘할 줄 알았는데 개뿔ㅋㅋㅋ그래도 리스닝이 잘되서 문제가 다들려서 다행

처음엔 템플릿 활용이 어려웠는데 막상 시험때 진짜 세이임쌤 템플릿으로 돌려가며 다 말하고 옴 ㅜㅜ

정말 감사했움 다음에 동생 토스시험볼 때 넘겨줘야지ㅋㅋ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4,087개(1/121페이지)
영어왕초보상담방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087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기적 무료자료 모아보기 공유합니당♡ 사진 [1] 쫄깃한도토리 5168 2018.10.23
4086 초보엄마의 왕초보 영어 도전기! 사진 [13] 도영맘 4120 2018.01.31
4085 해커스가면.. 공부 자극 제대로 받고 오는거같아요!! [7] 치인트 2036 2015.05.20
4084 프리토킹이 프리하지 못하다 [4] 흐잉 1915 2015.09.24
4083 0원반? 혹은 프리패스?? [7] 코코 1605 2015.08.24
4082 와 진짜 덥네요... [5] ㅠㅠ 2028 2016.08.07
4081 더글라스샘 강의 중독되네여 [6] 2000 2016.08.06
4080 연태흠 선생님 프리패스는 [1] 킼킼 1755 2015.12.30
4079 그래머게이트웨이 교재 좋은듯 [5] 1662 2015.08.22
4078 하루 10분의 꾸준한 노력! [3] 한*이 1703 2019.01.11
4077 날씨가 정말 좋네요 [6] 영기 1909 2015.05.17
4076 미드 추천해주세요 [4] 하하 1932 2015.09.15
4075 그래머게이트웨이인강 좋네요 ㅎㅎ [3] 호이 1856 2016.09.05
4074 다들 하루에 몇 시간 영어공부하세요 ~?   [2] 후후 1262 2018.07.05
4073 스타트교재로 공부하는거 어떨까요?? [4] ㄱㄷ 1666 2016.03.11
4072 오덕영어 이거 은근 중독 ㅋㅋㅋ [6] 중독 2297 2016.07.23
4071 초급 영어관련 수업도 있을까요 [6] d 1136 2018.03.30
>> Say Im 쌤 템플릿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당ㅎㅎ [6] 짱짱 1973 2016.01.27
4069 문의 [2] 스페인 1775 2017.05.26
4068 해커스톡 광고 진짜 웃긴듯ㅋㅋㅋ [3] ㅋㅋ 2055 2016.07.17
4067 날씨가 진짜 좋네요!^-^ [2] 겜돌이 1512 2015.09.07
4066 기초영문법 한달완성 100분 수업! [1] 나다 1295 2018.06.18
4065 왕초보영어~ 해커스톡 [3] 대박 2227 2015.12.15
4064 영어공부혼자하기 무료강의 추천좀 해주세요 [3] 이쀼 1097 2019.07.14
4063 점심에 삼계탕 ㄱㄱ [10] 닭다리 1440 2016.01.23
4062 기초영어 0원이벤트 내일마감맞죠?? [18] 들자여 2394 2015.03.11
4061 영어 왕초보! 토익과 회화능력이 필요합니다.ㅠㅠ [2] bellissima517 2060 2016.10.04
4060 짬짬이 영어공부할 수 있는 방법잇을까여? [7] 8282 1678 2015.09.03
4059 모지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21] 감사 1867 2015.06.20
4058 여름휴가 가고싶네요 ㅠ ㅠ 다들 여름에 놀러가세요? [6] 여행 1819 2015.06.20
4057 으 오늘 날씨 덥네영 [2] ㅇㅇ 1154 2017.06.17
4056 해커스 기초영어 미친패키지 신청하려고욬 [6] ㅋㅋ 1959 2015.10.15
4055 지하철에서 공부좀해볼랬더니 [6] 잠꾸러깅 1983 2015.10.14
4054 상담이 필요합니다 [3] 상담 1637 2015.09.0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영어회화,기초영어,기초영문법,영어공부혼자하기,기초영어회화,생활영어,영어회화책미친환급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