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영어왕초보상담방 영어초보자들이 영어 학습방법에 대해 정보를 나누는 곳입니다.

해커스톡 2020 수능이벤트

[펌] 국내어학연수 스피킹캠프 한 달 수강후기★

해토지기 | 조회 590 | 추천 130
  • 2019.08.09
  • 글꼴
  • 확대
  • 축소
'해당 수강후기는 종로 해커스어학원 스피킹캠프 수강생 아리**님의 수강후기 입니다.'




국내어학연수 종로해커스어학원 스피킹캠프 한 달 수강후기

요즘 토요일마다 해커스 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 영어회화 수업을 듣고 있는데용.

저번주가 마지막 수업이었답니다..! 개인적으로 넘 아쉬운 맴 ㅠ_ㅠ

이제 한달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해커스영어회화,

스피킹캠프가 무엇인가요?

그동안 영어를 잊고 살았던 저는..... 새로운 동기부여도 필요했고, 나중에 해외나가서 요가하는 것도 꿈 중에 하나라서 영어공부를 꾸준히 하고 싶었거든요 ㅎㅎ

해커스에 국내어학연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고 해서 관심이 갔답니다!!

제가 들었던 종로해커스어학원 스피킹캠프 과정이에요. 단계가 난이도 별로 3단계까지 있는데, 저는 초급과정인 [스피킹캠프 국내어학연수 1단계] 왕초보 LEVEL 과정 Jenna 선생님 수업

들었답니다.


▼ 제가 들은 수업, 스피킹캠프 설명입니다!

클릭하시면 상세 페이지로 넘어가용.





해커스 국내어학연수

수업 어떤가요?

저번 2주차 후기 포스팅에 썼던 것처럼, 스피킹캠프는 패턴 & 발음 교정 훈련 위주로

수업이 진행 되구용.

▼ 수업의 구성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용.

1-2주차 때, 패턴으로 영어를 익히고 발음 교정을 집중적으로 하고나면, 1분 스피치와 그룹 프로젝트가 진행되는데용. 개인적으로 저는 요 부분이 스피치 동기부여에 큰 도움이 되었네요.

사람들 앞에서 영어로 스피치하는 경험이 흔하진 않잖아요.

저도 중학교 떄 이후로 거의 처음이었던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생각처럼 잘 안되더라구요. 근데 해커스 Jenna 샘이 요 부분도 세심하게 봐주시고 어떤 부분이 좋았는지,

개선해야할 점은 어땠는지 표로 체크해서 주시거든요.

객관적으로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 같았어요.

물론, 아직 남들 앞에서 말하기 쑥스럽다, 싫다, 하시는 분은 안하셔도 돼용.

억지로 강요하진 않으십니다 ㅎㅎ 요 부분은 아래에서 더 자세히 작성해볼게용.



열강 중이신 해커스 Jenna 썜! 실물이 훨씬 아름다우십니다..!

진에 너무 안담겨서 찍고나서 속상 ㅠ

저 날 배운 회화 패턴 중 하나인, 'How about...ing?' 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인토네이션을 다 그려주시고, 듣고 바로바로 따라하게 해서 입에 붙도록 수업이 진행되어요.

그 후엔 바로 파트너와 활용해서 연습 ㅎㅎ 덕분에 해당 패턴이 입에 맴돌더라구요ㅎㅎ

종로 해커스 영어회화 다니면서 평일에도 공부하려고 미드 찾아보고,

Jenna 샘이 공유해주신 영어 유투브 찾아보고 했는데

제가 배운 패턴이 나오면 어찌나 반갑던지?!

해커스 영어회화,

수업 후 스피치 트레이닝





제가 들었던 종로 영어회화 스피킹캠프 주말반의 경우엔 수업이 없는 평일에 스피치 과제가 있어용. (평일반은 거의 매일 있다고 들었는데, 제가 들어본 게 아니라 정확하진 않네용 ^^;)

배운 발음, 강세, 연음, 억양, 속도까지! 원어민처럼 스피치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하는 과정이고, 각각의 문단들을 녹음해서 단톡방에 업로드합니다!

그럼 오른쪽 사진처럼 해커스 Jenna 샘이 한 명 한 명 피드백을 주세요.

엄청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볼 때마다 약간 감동이었어용 ... ㅎㅎ

요 과정을 통해서 더더욱 내 영어 스피치 실력이 늘어갈 수 있겠지요!

해커스 영어회화,

1분 스피치 진행


그리고 수업 전에, 돌아가며 영어로 1분동안 말하는 스피치를 진행합니다!

주제는 자유주제에요. 그래서 평일동안 고심하며 대본을 썼다뉸..ㅎㅎ

사실 앞에 나가서 하는 스피치에 대한 부담이나 걱정은 거의 없었어요.

앉아서 그냥 중얼중얼 하는 거랑 뭐가 다르겠어? 싶었거든요.

근데.. 막상 나가니까.. 다르더라구요..?




영어 스피치를 하는 제 자신... 보이시나요? 얼굴, 목 할 것 없이 엄청 새빨개짐.... ㅋㅋㅋㅋㅋ

역시 사람은 뭐든 해봐야 하더라구요.. 그리고.. 가급적 많이! 해보는 게 좋겠구나,

라는 걸 새로이 깨달았어요. 막상 앞에 나가니까 조금 외워놨던 대본도 까먹고, 억양, 발음, 강세, 연음 다 까먹게 되더라구요. 이것도 트레이닝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

매주 1분 영어 스피치하면 영어회화가 확확 늘 것 같단 생각도 들었어요.




짜잔- 1분 스피치 평가표입니다!

잘한 점, 보완해야할 점까지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용!

종로해커스어학원,

인사동 거리 인터뷰

해커스 국내어학연수 스피치 트레이닝의 꽃! 인사동 거리 인터뷰인데요.

팀을 이뤄서 인사동으로 나가, 직접 외국인과 인터뷰를 합니다..!

나가서 어버버 하지 않도록, 직접 대본을 준비하고요.

이 때 대본에는 그동안 수업 때 배운 '패턴 문장과 문법'을 활용하여 인터뷰 질문을 작성합니다.



물론, 해커스 Jenna샘이 이렇게 도움도 주십니다 ! ^^




그리고 그 다음주..! 수업시간에 인터뷰 영상을 다 같이 보아요 ^^
해커스 종로캠퍼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인사동 거리 외국인 인터뷰 진행이라 그런지
더욱 신기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수업시간에 배웠던 걸 직접 외국인과 대화해보는 건 참 소중한 경험 같아요 ^^


국내어학연수

종로해커스어학원 스피킹캠프

한 달 수강후기

한 달동안 수업을 들으면서 영어에 대한 의욕이 활활, 동기부여가 되었던 점이

장 인상깊었어요. 흥미를 붙여줄 수 있는 영어 자료들을 카톡으로도 계속 공유해주시고,

매시간 후딱 지나가는 영어수업도 그랬고요.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았던 건, '아, 나도 원어민처럼 말할 수 있구나!'를 느낄 수 있도록 꼼꼼하게 봐주셨던 점이었어요.

누구나, 누구나 영어로 말할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꾸준한 노력과, 능력있는 선생님 그리고 잘 짜여진 수업 프로그램이 함께한다면요!

해외 나가지 않고도 국내에서 어학연수 해볼 수 있는 종로해커스어학원 스피킹캠프 추천해용 !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
4,071개(1/120페이지)
영어왕초보상담방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071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기적 무료자료 모아보기 공유합니당♡ 사진 [1] 쫄깃한도토리 4417 2018.10.23
4070 초보엄마의 왕초보 영어 도전기! 사진 [13] 도영맘 3859 2018.01.31
4069 해커스가면.. 공부 자극 제대로 받고 오는거같아요!! [7] 치인트 1957 2015.05.20
4068 프리토킹이 프리하지 못하다 [4] 흐잉 1848 2015.09.24
4067 0원반? 혹은 프리패스?? [7] 코코 1532 2015.08.24
4066 와 진짜 덥네요... [5] ㅠㅠ 1939 2016.08.07
4065 더글라스샘 강의 중독되네여 [6] 1911 2016.08.06
4064 연태흠 선생님 프리패스는 [1] 킼킼 1683 2015.12.30
4063 그래머게이트웨이 교재 좋은듯 [5] 1611 2015.08.22
4062 하루 10분의 꾸준한 노력! [3] 한*이 1457 2019.01.11
4061 날씨가 정말 좋네요 [6] 영기 1849 2015.05.17
4060 미드 추천해주세요 [4] 하하 1868 2015.09.15
4059 그래머게이트웨이인강 좋네요 ㅎㅎ [3] 호이 1797 2016.09.05
4058 다들 하루에 몇 시간 영어공부하세요 ~?   [2] 후후 1083 2018.07.05
4057 스타트교재로 공부하는거 어떨까요?? [4] ㄱㄷ 1620 2016.03.11
4056 오덕영어 이거 은근 중독 ㅋㅋㅋ [6] 중독 2232 2016.07.23
4055 초급 영어관련 수업도 있을까요 [6] d 1033 2018.03.30
4054 Say Im 쌤 템플릿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당ㅎㅎ [6] 짱짱 1890 2016.01.27
4053 문의 [2] 스페인 1677 2017.05.26
4052 해커스톡 광고 진짜 웃긴듯ㅋㅋㅋ [3] ㅋㅋ 1940 2016.07.17
4051 날씨가 진짜 좋네요!^-^ [2] 겜돌이 1457 2015.09.07
4050 기초영문법 한달완성 100분 수업! [1] 나다 1184 2018.06.18
4049 왕초보영어~ 해커스톡 [3] 대박 2178 2015.12.15
4048 영어공부혼자하기 무료강의 추천좀 해주세요 [3] 이쀼 771 2019.07.14
4047 점심에 삼계탕 ㄱㄱ [10] 닭다리 1384 2016.01.23
4046 기초영어 0원이벤트 내일마감맞죠?? [18] 들자여 2289 2015.03.11
4045 영어 왕초보! 토익과 회화능력이 필요합니다.ㅠㅠ [2] bellissima517 2001 2016.10.04
4044 짬짬이 영어공부할 수 있는 방법잇을까여? [7] 8282 1603 2015.09.03
4043 모지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21] 감사 1810 2015.06.20
4042 여름휴가 가고싶네요 ㅠ ㅠ 다들 여름에 놀러가세요? [6] 여행 1769 2015.06.20
4041 으 오늘 날씨 덥네영 [2] ㅇㅇ 1093 2017.06.17
4040 12/28(토) 13시★해커스 영어대회 무료참관! 사진 해토지기 79 2019.11.22
4039 해커스 기초영어 미친패키지 신청하려고욬 [6] ㅋㅋ 1881 2015.10.15
4038 지하철에서 공부좀해볼랬더니 [6] 잠꾸러깅 1921 2015.10.1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5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영어회화,기초영어,기초영문법,영어공부혼자하기,기초영어회화,생활영어,영어회화책스피킹캠프&종합청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