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영어왕초보상담방 영어초보자들이 영어 학습방법에 대해 정보를 나누는 곳입니다.

적중예상특강_홍보배너

영어공부혼자하기할 때 보면 좋을만한 영어책 추천 좀! 

| 조회 251 | 추천 1
  • 2019.07.24
  • 글꼴
  • 확대
  • 축소
영어공부혼자하기할 때 보면 좋을만한 영어책 추천 좀 부탁드려요 
책 종류는 안가리고요 그냥 좀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책이면 좋겠어요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
4,060개(1/120페이지)
영어왕초보상담방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060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기적 무료자료 모아보기 공유합니당♡ 사진 [1] 쫄깃한도토리 3400 2018.10.23
4059 초보엄마의 왕초보 영어 도전기! 사진 [13] 도영맘 3637 2018.01.31
4058 해커스가면.. 공부 자극 제대로 받고 오는거같아요!! [7] 치인트 1868 2015.05.20
4057 프리토킹이 프리하지 못하다 [4] 흐잉 1786 2015.09.24
4056 0원반? 혹은 프리패스?? [7] 코코 1458 2015.08.24
4055 와 진짜 덥네요... [5] ㅠㅠ 1864 2016.08.07
4054 더글라스샘 강의 중독되네여 [6] 1846 2016.08.06
4053 연태흠 선생님 프리패스는 [1] 킼킼 1593 2015.12.30
4052 그래머게이트웨이 교재 좋은듯 [5] 1543 2015.08.22
4051 하루 10분의 꾸준한 노력! [3] 한*이 1140 2019.01.11
4050 날씨가 정말 좋네요 [6] 영기 1777 2015.05.17
4049 미드 추천해주세요 [4] 하하 1817 2015.09.15
4048 그래머게이트웨이인강 좋네요 ㅎㅎ [3] 호이 1746 2016.09.05
4047 다들 하루에 몇 시간 영어공부하세요 ~?   [2] 후후 933 2018.07.05
4046 스타트교재로 공부하는거 어떨까요?? [4] ㄱㄷ 1565 2016.03.11
4045 오덕영어 이거 은근 중독 ㅋㅋㅋ [6] 중독 2179 2016.07.23
4044 초급 영어관련 수업도 있을까요 [6] d 931 2018.03.30
4043 Say Im 쌤 템플릿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당ㅎㅎ [6] 짱짱 1818 2016.01.27
4042 문의 [2] 스페인 1600 2017.05.26
4041 해커스톡 광고 진짜 웃긴듯ㅋㅋㅋ [3] ㅋㅋ 1774 2016.07.17
4040 날씨가 진짜 좋네요!^-^ [2] 겜돌이 1412 2015.09.07
4039 기초영문법 한달완성 100분 수업! [1] 나다 1033 2018.06.18
4038 왕초보영어~ 해커스톡 [3] 대박 2113 2015.12.15
4037 영어공부혼자하기 무료강의 추천좀 해주세요 [3] 이쀼 422 2019.07.14
4036 점심에 삼계탕 ㄱㄱ [10] 닭다리 1323 2016.01.23
4035 기초영어 0원이벤트 내일마감맞죠?? [18] 들자여 2068 2015.03.11
4034 영어 왕초보! 토익과 회화능력이 필요합니다.ㅠㅠ [2] bellissima517 1930 2016.10.04
4033 짬짬이 영어공부할 수 있는 방법잇을까여? [7] 8282 1546 2015.09.03
4032 모지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21] 감사 1750 2015.06.20
4031 여름휴가 가고싶네요 ㅠ ㅠ 다들 여름에 놀러가세요? [6] 여행 1729 2015.06.20
4030 으 오늘 날씨 덥네영 [2] ㅇㅇ 1021 2017.06.17
4029 해커스 기초영어 미친패키지 신청하려고욬 [6] ㅋㅋ 1816 2015.10.15
4028 지하철에서 공부좀해볼랬더니 [6] 잠꾸러깅 1858 2015.10.14
4027 상담이 필요합니다 [3] 상담 1525 2015.09.0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5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영어회화 10분의 기적스피킹캠프&종합청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