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영어왕초보상담방 영어초보자들이 영어 학습방법에 대해 정보를 나누는 곳입니다.

영어회화,영어회화강의,영어회화인강,영어회화독학,영어회화강의추천,해커스톡,해커스톡영어회화,해커스톡강의,여행영어,여행영어회화,여행회화
8,142개(262/272페이지)
영어왕초보상담방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2 영어 참 ㅠㅠ [3] 멘붕녀 1552
311 영어 그까이꺼..ㅠㅠ [6] 백수 1760
310 그래머 게이트웨이? [3] ㅋㄷ 1719
309 조금 설레네요 ㅋㅋㅋ [3] 짹각쨱각 1551
308 비록 발사이즈 점수이지만.. [3] 조니뎁짱 1698
307 온라인 스터디 열심히 하겠습니다! [3] 님들아 1814
306 영어학습 방법 안내 요망 [3] 주라기 1767
305 첫 토익 공부 시작입니다. [3] 1824
304 님들 님들!! [3] 고고 1716
303 토익초보 [4] 라리아 1543
302 진짜영어초보임... [2] 해커스토익어려워 1733
301 i and friend 대신에 me and friend를 쓰는 이유를 알... [2] nick 1742
300 영어회화 잘하고 싶어요. [2] 아자아자!! 1677
299 영어정말초보인데고수님들조언좀요ㅠ [3] 바보 1667
298 영어 왕초보의... [2] 꼼냥 1519
297 영어초보입니다. [3] 영어초보 1492
296 막막합니다... [7] 별찌아 1768
295 학원 다니지만 어째. 실력은 고자리 [4] 학원수강생 1966
294 문의드릴게요 저좀도와주세요ㅠㅠ~~~~ [3] 한국인 1682
293 비지니스 영어회화책좀 추천해주세용! [2] 무비우비 2061
292 그래머 게이트웨이 어플 흐흐 [8] Gm 1850
291 토익구제좀200점대 [3] 토익구제좀200점대 2029
290 문장만들때의 순서가 햇갈리니 듣기조차 어렵게 느껴지네요 [4] 그래v 1618
289 영어 문법이 너무 어려워요ㅠㅠㅠ [4] 질문이요! 2071
288 중3 알파벳만 아는데 학원 다닐까요? [5] 초보 1563
287 힘내세요 [3] 밑에분 1645
286 누가 나 영어 못한다고 놀리면 울컥해놓고.. [4] 좀웃긴듯 1842
285 영어 강의가 하나도 들리지 않아요 [3] 나원참 1706
284 부끄러워서 스터디 못하는 사람 있나요? [8] 나처럼 1762
283 진짜 챙피하다... [5] 이런 196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무료 레벨테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영어회화,영어회화강의,영어회화인강,영어회화독학,영어회화강의추천,해커스톡,해커스톡영어회화,해커스톡강의,영어회화환급강의영문법,영어문법,영문법강의,영어문법강의,기초영어,기초영어강의,영어회화,영어회화강의,영어회화인강,영어회화독학,영어회화강의추천,해커스톡,해커스톡영어회화,해커스톡강의,영어회화환급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