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영어왕초보상담방 영어초보자들이 영어 학습방법에 대해 정보를 나누는 곳입니다.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
4,061개(19/204페이지)
영어왕초보상담방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701 오늘 남친이랑 가다가 외국인이 길물어봤는데.. [5] 오늘 1202 2018.01.03
3700 그래머게이트 강의 안 보고 해도 되나요? [4] 그래머게이트 1129 2018.01.03
3699 영어때매 힘드네요 [6] 영어좀잘하고싶다 1110 2018.01.03
3698 영어호화 교재무료배포 연장 계획은 없나요?ㅠㅠ [5] 로로로 1344 2018.01.02
3697 직장인의 영어 회화 울렁증 극복기 [7] 워커홀릭 2916 2018.01.02
3696 기초 영어 회화 공부하시는 분들 있나여! [3] 치즈머꾸싶다 1255 2017.12.26
3695 다들 왕초보 탈출 어떤걸로하나요? [5] 다들 1224 2018.01.01
3694 두 권 다 당첨 호우 [3] 기모리 1049 2017.12.31
3693 오늘 2017 마지막날인거 실화냐 [6] ㅇㅇ 1101 2017.12.31
3692 오늘 토익 [2] 1106 2017.12.29
3691 저 치킨 당첨됬어요!! 해커스톡 감사해요!! 사진 [6] 치킨먹고자야지 1487 2017.12.28
3690 왕초보영어회화 수강료 0원 실화? [4] ㅇㅈㅇㅈ 1355 2017.12.27
3689 [11/18(월)마감(17기)] 영어회화 전강좌 평생 0원+교재 14권제공★ [2] 귤조아해 1560 2017.12.26
3688 치킨향해서 달려요!!! [2] 치킨달리자 1224 2017.12.26
3687 기초영어 환급되는 강의 있나요? [3] 하핫 1427 2017.12.26
3686 여행갈때 영어 [5] 여행 1578 2017.12.24
3685 프리패스 어떤가용 [4] 프리 1221 2017.12.24
3684 영어 제대로 처음시작하는데 저렴한 강의?추천좀.. [3] ㅎㅎ 1139 2017.12.24
3683 ㅇㅈ 인정을 영어로 말할 수 있는사람 사진 [4] 어휴 2265 2017.12.22
3682 왕초본데 회화배워보고싶어요 어떤것부터 시작할까요? [3] 삼공오 1144 2017.12.2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영어회화,기초영어,기초영문법,영어공부혼자하기,기초영어회화,생활영어,영어회화책스피킹캠프&종합청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