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터디모집 게시판 자신에게 딱 맞는 스터디를 찾거나 모집하는 게시판입니다.

기초일본어 스파르타반

[종로]월급쟁이 직장인 자기계발 모임!! 커리큘럼 짱짱!!

[종로]월급쟁이 직장인 자기계발 모임!! 커리큘럼 짱짱!! | 조회 136 | 추천 0
  • 2019.04.18
  • 글꼴
  • 확대
  • 축소
   스터디종류
    기타
   지역
    서울
   상세지역
    종로구
   시간대
   
   성별
   
[종로]월급쟁이 직장인 자기계발 모임!! 커리큘럼 짱짱!!


20대~30대 직장인들이 모여,

직장인들이 재테크수단으로 가장많이 활용하는

주식과 부동산 경매 정보를 공유 하고 친목을 다지는~

공부 50%, 친목 50% 개념의 "순수 정보 공유 모임"이에요


진행은 주식관심있는분/부동산경매 관심있는 분 나눠서
독서모임이 각자 책을 읽고 참여하듯
모임양식에 맞게 간단하게 관심있는 "투자 물건 또는 투자 정보"를 준비해와
초보자와 유경험자가 어우러져 이야기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모임 특성상 초보자 구성원 비율이 높기 때문에
처음 공부해보시는 초보자분들도 편하게 참여가능하시고,
경험있으신분들은 더더욱더 환영합니다
(신청하시면 모임양식 안내드려요^^)

시간: 평일 저녁 중 협의/주1회/저녁 7시반~9시반/이후 뒷풀이

장소: 종각역 스터디룸

인원: 2030직장인. 사업가,의사,자영업,변호사,교사,공무원,공기업,건설,증권사 등 10~15명 내외 참여


공감대 형성을 위해 참석자 나이는 28 ~ 38으로 제한해요
분위기 좋은 패미리를 하나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3년째 진행되는 모임이니 만큼~
발전적인 취미생활과 좋은 인맥 쌓고 싶은 분들, 아래 구글 신청서를 통해 신청 부탁드려요.



■참여신청 : 구글 신청서(링크)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스터디 검색] 내가 원하는 지역, 시간대 등의 스터디를 찾아보세요!
스터디 종류 지역 상세지역1 상세지역2 상세지역3 시간대 성별
※ 상세지역은 최대 3곳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134,834개(158/6742페이지)
스터디모집 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1694 [취업] [Student Free]The Economist/New York Tim... 사진 고급영어 147 2019.04.18
131693 [회화] [강남] <자기소개, free talking은 그만!> Top... 클로드 126 2019.04.18
>> [기타] [종로]월급쟁이 직장인 자기계발 모임!! 커리큘럼 짱짱!! [종로]월급쟁이 직장인 자기계발 모임!! 커리큘럼 짱짱!! 137 2019.04.18
131691 [기타] [서울]취미생활로 최고!! 재테크 스터디 동호회[마이더스 크레이션] [서울]취미생활로 최고!! 재테크 스터디 동호회[마이더스 크레이션] 146 2019.04.18
131690 [기타] (강남) 2030 직장인 재테크 스터디+친목교류 모임(2분충원) (강남) 2030 직장인 재테크 스터디+친목교류 모임(2분충원) 113 2019.04.18
131689 [기타] (종로)직장인 독서모임 인원충원해요. (종로)직장인 독서모임 인원충원해요. 149 2019.04.18
131688 [기타] (강남)이번생은 글렀어? 2030직장인 부동산경매스터디 인원모집 (강남)이번생은 글렀어? 2030직장인 부동산경매스터디 인원모집 133 2019.04.18
131687 [기타] 스터디 카페에서 매주 진행하는 부동산 모임에 참여하실분 모집합니다 스터디 카페에서 매주 진행하는 부동산 모임에 참여하실분 모집합니다 106 2019.04.18
131686 [기타] 강남 직장인 경제, 주식, 친목 스터디원 인원모집 강남 직장인 경제, 주식, 친목 스터디원 인원모집 119 2019.04.18
131685 [기타] (종로,종각)"경제,주식스터디 모임"같이 공부하고,인맥... (종로,종각)"경제,주식스터디 모임"같이 공부하고,인맥도 쌓아요 96 2019.04.18
131684 [회화] 화상영어 Lisa 438 2019.04.18
131683 [회화] [서울 천호 지역] 평일/주말. HLK 영어회화 스터디 모집 (비영리) 강동 169 2019.04.18
131682 [회화] [강남] <자기소개, free talking은 그만!> Top... Claude 122 2019.04.18
131681 [스피킹] 동탄/서울 [1] wjdwlghks 229 2019.04.18
131680 [회화] [신촌] 영어회화 취준생 직장인 영어 회화/토론디베이팅/표현공부 (저녁)... Cake20 163 2019.04.18
131679 [스피킹] 온라인 스터디 모집합니다!(입트영&AP뉴스) ㅎㅎ 241 2019.04.18
131678 [회화] [송파,잠실] 영어 회화 스터디 멤버 충원 (토 10:30 - 12:30... flex 237 2019.04.17
131677 [기타] [서울]취미생활로 최고!! 재테크 스터디 동호회[마이더스 크레이션] [서울]취미생활로 최고!! 재테크 스터디 동호회[마이더스 크레이션] 153 2019.04.17
131676 [기타] [종로]월급쟁이 직장인 자기계발 모임!! 커리큘럼 짱짱!! 사진 [종로]월급쟁이 직장인 자기계발 모임!! 커리큘럼 짱짱!! 180 2019.04.17
131675 [기타] (강남) 2030 직장인 재테크 스터디+친목교류 모임(2분충원) (강남) 2030 직장인 재테크 스터디+친목교류 모임(2분충원) 135 2019.04.1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삼성합격패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영어회화,기초영어,기초영문법,영어공부혼자하기,기초영어회화,생활영어,영어회화책스피킹캠프&종합청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