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처음입니다.ㅋ | 조회 2828 | 추천 18
  • 2012.02.22
  • 글꼴
  • 확대
  • 축소

방금 질문했던 사람인데요 ㅋㅋ

지금 풀고 있는교재가

해커스텝스베이직리딩이랑

뜬금없겟지만

 

해커스토플리스닝(빨갱이)을

풀고 있어요

ㅋㅋ

근데

제가 지금 중 2인데 이 문제들 괜찮을까요?

텝스베이직리딩은 정답률이 91~92%정도 되고

빨갱이는...

쫌 어려운지 10개 중에서 4~5개 정도 맞는 편이에요,..ㅠㅠ

원래 텝스나 토플은 몇학년부터 공부하기 시작하나요?대략적으로요 ㅎㅎ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
665개(12/34페이지)
교재Q&A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45 문법 질문이요^^ [1] alice 1568 2012.05.16
444 5회Gr 40번관련 질문입니다... [1] lollypopoo 1587 2012.05.09
443 파랑이 147쪽 [1] ㅁㄴㅇ러ㅏㅣ; 1585 2012.04.18
442 받아쓰기 CD가 안되요~ [2] feel 4978 2012.04.11
441 교재관련 [1] 짱아 1451 2012.04.09
440 p.91 12번 문제 질문이요 [2] 야호 1412 2012.04.05
439 해커스 텝스 베이직 리스닝 답지 [3] 텝스 만점 8342 2012.03.27
438 diagnostic test 29p 39번문제 [1] silviare 1822 2012.03.27
437 개정문의 [3] 질문이용 1623 2012.03.18
436 문제집 289쪽, 59번 [1] adzist1002 1344 2012.03.18
435 텝스 단어 테스트 파일 [1] han 3743 2012.03.16
434 해커스 보카 mp3 [3] 궁금 6310 2012.03.14
433 I have the name wrong. [2] 나당ㅎㅎㅎ 1293 2012.02.29
432 해커스 텝스 챕터1 보어 부분... [3] 딸기 1314 2012.02.28
431 ㅎㅎㅎ [4] 처음입니다.ㅋ 2903 2012.02.22
>> ㅎㅎㅎ [3] 처음입니다.ㅋ 2829 2012.02.22
429 I wish 가정법 [4] 처음입니다.ㅋ 3502 2012.02.22
428 교재 오류가 너무 많네요. [2] han 3588 2012.02.21
427 해커스텝스 reading편 답지를 잃어버렸습니다. [1] 텝스 2599 2012.02.20
426 리딩 209p as many/much/few/little 명사 as [1] 나당ㅎㅎㅎ 2368 2012.02.1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