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책소개

  • 결국 6월 수강신청을 ㅠㅠㅠ
    2017.05.28
    결국 6월 수강신청 하고 옴.. ㅠㅠㅠㅠ 시험 끝나자마자 바로 삘이 옴... 망삘... 아무래도 8월 전에는 토익 졸업해야 할거서 같아서 6월 수강신청하고 왔음.. ㅠㅠㅠㅠ 6월에 김동영+한승태조합으로 열공하면 꼭 8월안에는 끝날수 있었으면..... 저같은 분들 힘내세요 ㅠㅠㅠㅠ
    토익자유게시판
  • 6월 수강신청하고왔음 후...............
    2017.05.28
    ... 시험 진짜 기대했는데 아무래도 점수가 안나올거같음 .... 조금 쉬웠어서 더 망한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고민고민하다가 방금 6월 김동영 한승태샘 조합으로 수강신청하고 왔슴.... 아무래도 8월 졸업직전에 토익졸업하고 학교도 졸업하게 생겼음 여름방학까지는 하기싫어서 얼른 6월에 집중하고 토익 끝낼생각뿐임... 다들힘..내요...치킨이나 뜯어야지..
    토익자유게시판
  • 6월수강신청했음
    2017.05.27
    내일 토익 시험일이네요. 저는 6월에 시험볼거라서 오늘 학원등록했습니당ㅎ 주변에서 특히 학원 강의는 마감이 빠르니까 미리 등록하라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5/29일까지 수강신청 하면 5% 지원도 해주네요. http://www.hackers.ac/contents/?m=landing&v=2017/hardstudy&ver=1&_C_=81880 ...
    토익자유게시판
  • 6월 수강신청하고 왔어요
    2017.05.26
    독학할까 학원갈까 고민하다가 59일까지 등록하면 수강료 5% 지원해준다고 하기에 학원 결정했네요 이제 제발 토익 좀 졸업하고 싶어요 ㅠㅠㅠ 독학하고 맨날 동네 학원만 다니다나 해커스 첨 가는건데 스터디 하는게 좋겠죠?
    토익자유게시판
  • 수강신청할건데 빡센스터디신청이요
    2017.05.25
    6월에 학원다니면서 공부하려고 수강신청하려고하는데요 빡센스터디라는 프로그램은 어떻게 진행되는건지 알 수 있을까요? 학원에서하는 무료특 강들만 가보고 학원은 처음다녀보는거라서 궁금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해커스어학원 수업후기

  • 라이징토익 입문반 (김경해/윤희진 선생님) 후기입니다!~~
    2017.05.01
    ... 해커스 어학원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아침 8시 시작하는 소수정예 반이라는 게 마음에 들어서 수강신청을 하고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먼저 RC 선생님이신 김경해 선생님! 고등학교 때 이런 선생님을 ... 많아서 후기가 너무 길어졌는데 어쨌든 두 선생님께 모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6월에 정말 중요한 시험이 있어서 5,6 월은 수업을 못 듣게 되었지만, 시험 보고 2주동안 복습 ...
  • 에리카 선생님 영어특기자 전형반 수강 후 동국대 최종합격!
    2017.03.10
    안녕하세요! 해커스어학원 영어특기자 전형반 수강 후 동국대학교 영어영문학부에 입학하게 된 김영헌이라고 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 미국에서 이민생활을 했었고 한국에서 입시를 준비하던 중 고3 여름방학에 영어특기자 전형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 6월에 해군사관학교 시험에서 떨어지는 경험을 한 후 정시보다는 수시전형으로 대학진학 방향을 잡게 되었으며 많고 ...
  • 39살 아저씨에게 주어진 주말시간, IELTS 폭풍 몰아치기와 졸업 - Erica쌤 감사합니다.
    2016.10.17
    캐나다 기술이민준비 중, 주정부에 신청서 보내는 날이 딱 내 생일이어서, 나이점수가 하루차이로 1점 깎이게 되어, 예상치 못하게 이민점수가 1점이 모자라게 된 상황.... 점수 올리는 ... 삶을 사는 것이 life principle 이니 무작정 일단 시작해 보기로 함. 결과 : 6월~7월 IELTS 주말기본반 수강, 8월 20일 시험, 결과 overall 6.0, 나도 놀랜 ...
  • [한달만에 710점에서 815점]최정은 선생님 정말 감사드려요!
    2016.08.24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5월에 700반 수강하고, 7월에 850반을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아마 선생님은 절 기억 못하실거에요ㅠㅠ늘 뒤에 앉고 질문도 잘 안하고 그래서! 그래도 늘 ... 700중후반은 나왔을거같아요ㅠㅠ 시험치는내내 알씨가 술술 잘풀리는 느낌이였는데ㅜㅜ 첫 시험 치곤 6월은 한달 서울에 있는 바람에 수업을 쉬었어요ㅠㅠ그리구 시험을 봤는데 710점이 나왔습니다! 그이후에 ...
  • 1달만에 900! (6월 오전정규C -박영선/김동영/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2016.08.05
    일단 먼저 6월 정규반을 한달 듣고 7월 9일 추가시험에서 900점을 달성했습니다!! (해커스 교재나 광고에서, 평균 2달, 900점 달성! 이라고 하는데, 저도 거기에 포함될줄은 ... 현재 실전반 수강중인데, 이론적인 감을 잃지 않기위해, 내일부터 개강하는 토요집중반 한달 더 수강합니다 ㅎㅎ 1시간 1시간 들을때마다 제 실력이 느는것 같아, 신청했습니다 ㅎㅎㅎ 3. 한승태 ...
  • 해커스토익 8월 등록 일정
    2008.07.16
    -토익자료실
창닫기

실시간 정답확인해커스어학원해커스인강

6월 수강혜택토익인강 0원 + 교재 0원 + 응시료 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