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책소개

  • 해커스어학원 현재 마감상황
    2017.06.25
    ... > http://iii.im/2FaW ★ [실전] 유수진, 조성재 선생님 ( 2주 수강 후 920점 달성 )> http://iii.im/ATMK ★ [토스/오픽] 세이임, 클라라 선생님 > http://iii.im/g8XA ★ [종합청취] 연태흠 선생님 > http://iii.im/H2wu ★해커스 어학원 인기강의 실시간 ...
    토익자유게시판
  • 토익 끝내고 토스 하시는 분들
    2017.06.24
    토익 끝내고 토스하시는 분들 어제 세이임 특강 들었는데 확실히 진짜 잘가르치긴하더라구요 진짜 초죽음 특강을 스피킹캠프라고 하는데 저는 토스 성적 급해서 여름방학때 딸려고 수업 신청했습니다 관심있으면 같이 들어요
    토익자유게시판
  • [세이임 토스 5분정복 13탄] 토스 많이 틀리는 발음 10가지!
    2017.06.23
    [세이임 토스 5분정복 13탄] 토스 많이 틀리는 발음 10가지! [세이임 토스 5분정복 12탄] Part 3,최소 10번은 돌려봐야 되는 최강빈출! [세이임 토스 5분정복 11탄] ... 5분 정복 세이임 선생님이 알려주는 토익스피킹 꿀 시험장 고르는 팁! 대공개! [+]세이임's 스피킹캠프 참여하고 Lv.7 달성까지 go ☞ http://iii.im/YQab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 토스 300% 환급반 신청할라고 하는데요
    2017.06.23
    토익스피킹 300% 환급반의 경우 출석+토스 성적으로 환급이 되는 거죠? 출석만 해도 100%환급이 되는 건가요? 세이임 선생님 무료강의 듣고 알아봤는데 출석만 하면 100% 환급이고, 성적되면 300%까지 받을 수 있는데 해커스 돈이 남나요..?? 우선 소박하게 200%를 목표로 잡고 있음ㅋㅋ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 토스 6나오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ㅜㅜ
    2017.06.22
    영어 정말못합니다.. 이번에 110 점 나왔습니다 .. 130이 필요한데 팁좀 알려주세요 ㅜㅜㅜㅜ 세이임선생님 수업은 이미 들었어요.. 탬 암기도 다했는데... 파트별로 공부방법알려주세요 ㅜㅜ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해커스어학원 수업후기

  • 세이임 선생님 토스 기본반 후기
    2017.06.10
    토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세이임 토스 한달완성 기본반을 수강 신청 했습니다. 하지만 세이임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문제유형을 파악하며 내준 숙제책을 꼼꼼히 풀다보니 저번주 첫시험에 ... 받았습니다. 비결은 딱히 없지만 수업 안빠지고 숙제도 꼼꼼히 하면서 취득하게 된것 같습니다. 저는 토스공부할 때 펜없이 입으로만 공부하는게 효과적이었던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유형에 익숙해지고 자신감이 ...
  • 5월17일 개강 세이임 선생님 수업 후기!
    2017.06.09
    5.17개강반 10일반 토스 수업 들었던 학생입니다 130에 레벨6인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6가 나와서 기분이 좋아요:) 새이샘 넘나 감사드려요..! 공부 하면서 막히는 파트인 5,6,3 파트 때문에 점수가 잘 나올까 걱정�지만 숙제를 정말 매일매일 한 보람이 있어요 중요한건 숙제를 조금 다 못하더라도 조금이라도 더 보고 중얼중얼대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
  • Say Im 선생님 수업 믿고 들으세요 영어1도모르던 초짜 2주 렙6
    2017.05.01
    ... 템플릿 말하구 숙제했던거 생각하면서 천천히 말했어요! 영어왕초보인 저도 전혀 어렵지 않고 너무 재미있게 2주동안 공부했어요 !!! 공부지만 ㅋㅋ 정말 즐거웠어요 > < 진짜 토스 시작하시는분들   영어 왕초보여서 막막한분들 세이임 쌤 수업 들으세요 .....  제말이 무슨말인지 아실거에요 ㅎㅎ 선생님 감사합니당~~~~~
  • 세이임 선생님 토스 토요일 중급반 후기글입니당!
    2017.02.26
    안녕하세요 세이임 선생님! 이전에 토스 토요일 중급반 들었던 학생입니다...! 선생님 말씀대로 3월 초에 시험보려고 접수해놓은 상태고 마지막으로 올려주신 모의고사 풀면서 수업 마무리를 지으려고 하는데 한 달 동안 수업이 너무 재밌어서 후기글 먼저 올리게 되었스빈다. 토스가 오픽보다 어렵단 소문에 걱정 많았는데.... 3시간이 1시간으로 느껴질만큼 수업이 재밌었고ㅋㅋ 특히 ...
  • 토스 베테랑 세이임 선생님 수강 후기!
    2017.02.25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이번 겨울 방학동안 선생님 강의를 수강한 사람이에요.d 2주 정도 수강해서 선생님을 오래본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자료 잘 보관하고 꾸준하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수강 후 바로 시험봐서 레벨6 나오긴했는데.. 좀 더 높은 점수를 원하고 있습니다) 평소 선생님 말투가 나긋나긋하시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루하지 않게 수업 중간중간 재...
  • [토스총평강의] 6/18 (일) Say Im 선생님 토익스피킹 총평강의
    2017.06.15
    -스피킹&오픽 자료실
  • [세이임 토스 5분정복] 토스 시험에서 비속어 사용해도 될까?
    2017.06.01
    -스피킹&오픽 자료실
  • [토스총평강의] 5 /21(일) Say Im 선생님 토익스피킹 총평강의
    2017.05.15
    -스피킹&오픽 자료실
  • [세이임] 토스 정복 3분 꿀팁! 영상으로 바로 확인!
    2016.10.13
    -스피킹&오픽 자료실
  • [토스 총평] 2/28(토) 세이임 선생님 토익스피킹 총평강의
    2015.02.28
    -스피킹&오픽 자료실
창닫기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7월 수강신청토익인강 0원 + 교재 0원 + 응시료 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