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0원, 환급, 0원 프리패스

바로가기

책소개

  • 스터디까지 할까 하는데 스터디 어떤가요~?
    2017.11.20
    궁금해요 12월부터 저는 신청할꺼라서! 근데 스터디 많이 추천하더라고요 어떤가요 해보신분들 후기 알려주세요 :)
    토익자유게시판
  • 한달만에 졸업합니다!!!!!
    2017.11.14
    900 못 넘을 줄 알았는데 ㅠㅜㅜㅜㅜㅜ 후기 공유할게요!!! 일단 저는 종로해커스 김진영쌤 이상길쌤 수업 들었어요! 일단 lc부터 말씀드리면 매일 꾸준히 들은 게 다인 것 같아요! ... 강조하셨어요. 매일 풀수있는 파트 5,6자료 주셨는데 왠만하면 17분 안에 풀려고 했구요 또 스터디를 했는데 스터디 원들끼리 돌아가면서 설명하는 식으로 했어서 그냥 그 문제의 근거만 보고 넘어간게 ...
    나의토익수기
  • 제 2차 가을학기 토익리딩 무료강의 수강후기 입니다.^^
    2017.11.15
    ... 없었습니다. 꾸준히 강의를 들으면서도 가끔 제가 이해 못하는 부분은 해커스 토익 게시판을 이용해서 질문을 하였고,많은 분들께서 친절하고 상세하게 답변해 주셨습니다. 이번에는 같이 스터디 하는 멤버들이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각종 국제행사에 자원봉사를 하느라 서로 같은 시간에 만나기가 힘들어서 이번만 전적으로 자습을 해야 했습니다. [요일별 자습] 월요일_part 1(1~10)과 ...
    신토익리딩무료강의_수강후기
  • 한달만에 졸업합니다
    2017.11.14
    900 못 넘을 줄 알았는데 ㅠㅜㅜㅜㅜㅜ 후기 공유할게요!!! 일단 저는 종로해커스 김진영쌤 이상길쌤 수업 들었어요! 일단 lc부터 말씀드리면 매일 꾸준히 들은 게 다인 것 같아요! ... 강조하셨어요. 매일 풀수있는 파트 5,6자료 주셨는데 왠만하면 17분 안에 풀려고 했구요 또 스터디를 했는데 스터디 원들끼리 돌아가면서 설명하는 식으로 했어서 그냥 그 문제의 근거만 보고 넘어간게 ...
    토익자유게시판

해커스어학원 수업후기

  • 빡센아침 정규종합A (한승태,김동영,레이첼선생님) 920점 달성했어요!
    2017.11.17
    ... 가기도 했어요...ㅎㅎ 사실 처음 토익 시작할 때는 얼른 점수 만들어서 후기가 되게 쓰고 싶다!! 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후기를 쓰려니 참 망설여졌어요. 써도 되는 점... 만나 10월에도 같이 으쌰으쌰할 수 있었거든요. 시간이 되신다면 스터디 참여하는 거 정말 강추합니다!!! 날이 갈수록 아침에 일어나는 게 너무 힘들었는데, 나도 후기 ...
  • 지종섭쌤 750반 수업후기 770!!!
    2017.11.16
    지종섭쌤 수업 듣고있는 학생입니다!! 10/29 시험 성적이 많이 올라서 후기 써요♡♡ 저는 학창시절 영어뿐만 아니라 공부와 거리가 멀었던 ㅎㅎ.. 동사도 제대로 못 찾던 허접한 ... 지하 스터디룸 좋으니까 거기서 스터디 하셔서 저처럼>< 좋은 조원분들 만나시고 열공하세오~~~~ 저는 담번에 더 높은 점수로 또 후기 쓰러올게용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지종섭쌤 750반] 수강후기 755점
    2017.11.15
    ... 외우기 쉽게 가르켜주시구요. 그 단어와 관련된 부사나 형용사 같은 단어들도 같이 알려주셔서 외우는데 수월합니다. 그리고 문법 설명같은 것도 디테일하게 다 설명해주십니다. 강의시간 외에도 스터디할때 오셔서 질문하면 설명해주시고, 수업시간 외에 카톡으로 문의해도 알려주십니다. 전 쌤 계모임 때도 카톡으로 영어물어봤는데 알려주셨습니다. 진짜 애착갖고 알려주십니다. 공부하는 방법도 알려주시고, ...
  • 투머치 토커의 3주 수강 후 840->960 후기 (김동영, 한승태, 표희정 선생님)
    2017.11.15
    ㅠㅠㅠㅠㅠ 하.... 일단 이렇게 후기를 올리게 되다니 너무나 꿈만 같으네요... 매일 공부할 때마다 점수를 많이 올려서 후기를 올리는 생각을 하면서 마음을 다잡았었거든요ㅠㅠㅠㅠ ... 게 저 스스로의 컨디션에 따라 공부량을 조절하는 것에 정말 좋은 선택이었다구 생각해요..! 스터디도 할지 말지 여부도 잘 고민해서 선택하시길 바라요! ☆ 본격 후기 ★ 1. 김동영 선생님 ...
  • [지종섭쌤 750+, 850+] 750+ 1달 850+ 3주 수강 645 -----> 800
    2017.11.15
    다른 후기들에 비해서 비록 낮은 점수지만, 구토익(1번) 신토익(2번) 응시 이래로 처음으로 800대에 들어와보게 되어 이렇게 후기 남겨봅니다. 토익 학원에 대한 정보없이, 동생(965점) ... 않아도 될 정도로 자연스레 각인이 됩니다. 750반 수업을 들을 때에는 개인사정으로 인해 스터디까지만 하고 자기전에 복습하고 숙제하고 했었는데, 850반 수업부터는 부족함을 느껴 아래시간표 ...
  • [전미정] 토익 RC 어휘 전략! Chunk식 암기법 3분 꿀팁!
    2016.10.21
    -토익자료실
  • [조성재] 토익 RC 전략! 3분영상으로 확인! Given으로 문제 해결
    2016.10.21
    -토익자료실
  • [유수진] 토익 LC Part 3 전략! 1초만에 정답단서 찾기
    2016.10.21
    -토익자료실
신청자 정보 입력
--
@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18 겨울방학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정답확인

24일마감_토익_12월수강신청토익인강 0원 + 교재 0원 + 응시료 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