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한승태선생님 감사드립니다!!!!!!!!!!

토익박살 | 조회 1510 | 추천 3
  • 2017.03.15
  • 글꼴
  • 확대
  • 축소
영어듣기 능력평가인가요? 중고등학교 때 한학기에 전국적으로 한번 실시하는 영어듣기 시험이요 라디오로 푸는ㅋㅋㅋ
그것부터 시작해서 수능을 거쳐 토익까지 영어듣기는 제게 골칫거리였는데요ㅠㅠ
470점이라는 점수를 처음 받아보네요 드디어 토익 925점 찍고 졸업합니다!
더 높으신 분들도 많겠지만 저는 이런 점수 처음 받아봐서ㅜㅜ 감격스럽습니다ㅜㅜ
선생님께 메일을 보내고 싶었지만 메일 주소를 찾을 수가 없어서요 이 글을 읽으실지 모르겠지만 이렇게나마 써봅니다

토익 자체는 2015년 쯤 교환학생 준비하면서 한 번 쳤었어요
종로의 모 스타강사 선생님께 수업을 듣고 나름 공부도 열심히 했었지만
LC 380 - RC 425 로 LC가 더 높은 대다수와 달리 저는 RC가 훨씬 더 높았어요
이 당시에도 이렇게 생각했죠 아 진짜 영어듣기는 나와는 거리가 멀구나...
아쉽게도 토익점수가 그리 높지가 않아서 교환학생도 떨어졌었어요ㅋㅋㅋ

그러고나서 이번엔 취준 때문에 토익 준비를 다시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1월동안 정규반 단과로 들었어요! 
사실 정규반은 2달 코스지만 저는 2월 중순부터 기사 시험도 준비해야했고 학원에 다닐 여유가 없을 거 같았거든요
비록 반쪽짜리 수업을 들었지만 한달동안 선생님의 듣기 노하우를 전수 받으면서 
이전에는 들리지 않던 영어 문장들이 귀에 쏙쏙 들어왔어요! 탭핑 짱짱
그 외에도 수업시간에 나눠주시는 자료들도 정말 좋았구요
(현강 들으면서 선생님의 연기에 끔뻑 넘어가는 순간도 많았어요ㅋㅋㅋㅋㅋ)

1월 한달간 학원 다니고 2월 초부터 12일 시험 전까지만 토익 공부했고
13일 이후로는 기사시험 준비하다가 25일 하루 바짝 공부하고 26일 시험 다시 보고 이렇게했는데요
12일엔 LC 455였고 26일엔 470이 나왔어요!!
12일 시험 때 공부를 더 열심히했는데 26일 점수가 더 높아서 좀 의아스럽지만...
아마 12일 시험 땐 엄청 오랜만에 보는 토익시험이었는데다 26일에 시험치러 갔더니 고사실이랑 감독관 모두 같아서
ㅋㅋㅋㅋㅋㅋ좀 더 익숙해서 그런가 점수가 더 잘나온 것 같아요

선생님 수업 듣고난 뒤로 누가 토익 공부한다고 하면 한승태 선생님 들어라고 강추강추합니다
하다 못해 해커스 사이트 들어가서 무료인강이라도 꼭 들어라고ㅜㅜ
진짜 앞서 이야기했던 대로 영어듣기라고 하면 제 인생의 고질병과도 같은 존재였는데
저도 할 수 있다는 걸 경험하고 졸업합니다ㅜㅜ정말정말 감사드려요!
2,423개(2/81페이지)
나의토익수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393 읽어주세영 900후반 받은 후기 및 공부법 [3] 동0샘 3593 2017.05.30
2392 첫토익 725 [1] 700 1205 2017.05.30
2391 똥줄ㅠㅠㅠㅠ [1] 똥줄탄다 797 2017.05.22
2390 공부에재미를붙였어요 615 -> 955 인증후기 사진 [9] 공부에재미를붙임 5301 2017.05.20
2389 865->910 한달 인강 수강/ 800점 중반대 분들이 보시면 좋... 첨부파일 [3] 프르피 1607 2017.05.18
2388 30살 직장인 토익 후기. [5] 직딩 2829 2017.05.17
2387 토익점수정체기 [2] 토익놈 1073 2017.05.16
2386 840 공부수기 + 고득점을 위한 Detail한 Tip 사진 [2] 숨소리 2474 2017.05.14
2385 일주일해서 915 받은 후기 [2] 한동혁 2515 2017.05.11
2384 15년전 [1] 15년전 792 2017.05.11
2383 졸업요건 넘겼습니다~ 스키밍 꼭 하세요~ [4] 감사합니다 2667 2017.05.03
2382 [시간배분 팁] 2지문 못 읽고 970 맞은 후기 [4] 3258 2017.05.02
2381 토익 리딩 스타트 기존판 무료강의 소감 [1] 700점 넘자~~ 1192 2017.04.24
2380 엘시공부법 [3] 돌아온 백수 3624 2017.04.12
2379 구토익 835점, 첫번째 신토익 950점!! 사진 [3] 숑블리 2764 2017.04.12
2378 모든분들에게 900이상 고득점의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사진 [5] 숨소리 4303 2017.04.10
2377 영어실력은 ???? [2] leo 1240 2017.04.03
2376 10번 토익 910점 [4] 하아 2051 2017.03.30
2375 ★실화 펌★ 독학 두달하고 910점 받은 후기 사진 [16] 대단쑤 15352 2017.05.17
2374 최정은 선생님 850점반 듣고 920점(토익 처음) 나왔어요!! 사진 [6] 토익끝 1423 2017.03.29
2373 일주일 빡세게 공부 후 첫 토익 975 (L/C 495) 사진 [3] 할수있다 3876 2017.03.28
2372 드디어 토익 졸업합니다 ㅠㅠㅠㅠ [4] 씬나 2038 2017.03.26
2371 토익의 고수는 아니지만 최소한의 목표달성은 했네요 ^^* [10] 동원참치 1995 2017.03.26
2370 독학 토익 8년차.... [2] 곰돌 3341 2017.03.17
>> 한승태선생님 감사드립니다!!!!!!!!!! [3] 토익박살 1511 2017.03.15
2368 첫토익 890 [3] 데이지 1803 2017.03.14
2367 please see me 후기 [4] 김기섭 1237 2017.03.14
2366 솔직히 점수 대박났는데... 기분이 뭔가 이상해요(긴글 주절주절주의) [5] 카누 2730 2017.03.14
2365 [토익 960점] 저의 토익 고득점 방법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3] 나의 토익 고득점 방법 3281 2017.03.12
2364 대구 최정은 쌤 crazy 토익 후기! 사진 [4] 뽜이팅 1924 2017.03.0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나
창닫기

실시간 정답확인

13일마감_토익_10월수강혜택토익인강 0원 + 교재 0원 + 응시료 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