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적중예상특강, 한승태, 김동영

PART 4 95~97 내용 아시는분 ㅠㅠ

11 | 조회 1067 | 추천 3
  • 2017.05.14
  • 글꼴
  • 확대
  • 축소

아시느분..

해커스 토익 모의고사 해설강의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39157 0/-5/0/-1 [7] 오늘 엘씨 599 2017.05.14
739156 오늘 시험보신 분들은 남은하루 어떻게 보내실 예정이세여? [5] 이스라 642 2017.05.14
739155 900점대) 4/30보다 훨쉬웠는데 나망한거냐 [5] ㅇㅇㅇ 940 2017.05.14
739154 일본인이 애너하임서 편지쓴문제 [3] 카렌 665 2017.05.14
739153 예상강의 배속으로 [4] O 488 2017.05.14
>> PART 4 95~97 내용 아시는분 ㅠㅠ [3] 11 1068 2017.05.14
739151 Lc - 7~8개 Rc - 12~14 개면 몇점정도 나오나요? [6] ... 699 2017.05.14
739150 대략 점수 계산할때.. [7] 고생하셨어요! 639 2017.05.14
739149 900가능? [6] ㅈㅂ 646 2017.05.14
739148 lc -20 rc -20이면 850 가능? [5] ㅇㅇ 838 2017.05.14
739147 furthered vs evolved [7] a 992 2017.05.14
739146 Lc 0/3/0/0=-3 Rc: -2/-4/-3 = -9 몇점일카용? [4] ㅇㅇ 534 2017.05.14
739145 목표 점수 달성 ~!! [4] 우왕 609 2017.05.14
739144 오늘 토익 [4] 독서삼매 589 2017.05.14
739143 오늘 토익 불토익 ㅆㅇㅈ? [5] 바른말고운말 874 2017.05.14
739142 LC-10 RC-10 900 가능할까요? [5] 1 669 2017.05.14
739141 LC -30 RC-30 이면 700 안되겠죠? [3] 자게이 735 2017.05.14
739140 가채점 어떻게하시나요?ㄷㄷ [6] 꽃새미 590 2017.05.14
739139 토익다운 토익, 새로운 멘붕을 위한 팟2와 팟7 [6] 돗자리대통령 686 2017.05.14
739138 답 적어왔는데 미치겠다 [6] ㅇㅇ 727 2017.05.14
739137 정답 채점 굿 [7] 치킨 640 2017.05.14
739136 엄청 빠르네요 [6] 글별 499 2017.05.14
739135 위에 채점기 점수 신뢰성있나요?? [4] 첫토익 618 2017.05.14
739134 답을봐도 기억이 안남ㅋㅋㅋㅋ [3] 김나리 503 2017.05.14
739133 저 진짜 대가리 빠가인 건가요? [12] 짜증나 832 2017.05.14
739132 오늘 900컷 어디까지일까요? [7] 895 839 2017.05.14
739131 900가신분들 체험담 공유좀 해주세여 [5] 이스라 503 2017.05.14
739130 팟2 [3] 507 2017.05.14
739129 Lc-17 rc-18~20 [6] 오늘좃나어려움 699 2017.05.14
739128 답 적어오시는분들은 [3] 서울커 591 2017.05.14
754,007개(496/159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창닫기

실시간 정답확인

8월 어학원 수강혜택 7/24(월)까지토익인강 0원 + 교재 0원 + 응시료 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