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기초영어프리패스 , 그래머게이트웨이 제공
정수진 스타트리딩 무료강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1/13 토익] abcd 정답 100%완료 ^^ 사진 [70] abcd정리자 29812  
공지 [1/13토익] 토익 응시자평균점수/ 토익정답/ 스타강사총평! 사진 [19] 해토지기 2871  
>> [매일밤] 1위 해커스 토익 교재 + MP3 무.료.배.포 사진 [2885] hot 해토지기 274944  
공지 ■ 김동영쌤의 토익 RC 고득점 비법영상&문제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10] 해토지기 2576  
공지 [오늘밤] 해커스톡 기초영어회화 교재 무.료.배.포 사진 [30] 해토지기 6404  
공지 ■ 한나쌤의 토익 LC 고득점 비법영상&문제 무료받기 사진 [8] 해토지기 5223  
공지 [13년연속 1위] 2017 교보문고 토익 베스트셀러 1위 확인  사진 [26] 해토지기 69636  
공지 [TOEIC] 2018년도 정기토익 시험일정 사진 [16] hot 해토지기 21236  
Best 빡센종합반이랑 빡센스터디 신청하는 곳 사진 [34] new 방학이당 3404  
Best 940점 토이커의 '개인적인' 토익 실전 문제집 천제 시리즈 난이도 평가... 사진 [32] 할수이따! 2693  
Best 토익 고득점자의 빡센하루 <-- 이거 대박! [35] 대박이다 39963  
Best 단기간 고득점 비법 [37] 해토지기 20935  
64328 쉐도잉 어떻게 하나요??? [3] new 쉐도잉 42 2018.01.16
64327 드디어 900 돌파ㅠㅠ 사진 [3] new 12345 51 2018.01.16
64326 점수잡는 해커스어학원! 빡센스터디가 궁금하다면? [12] hot 해토지기 963 2018.01.16
64325 [마감2일전(8기)] 해커스 전강좌 500% 환급받고 평생수강! 사진 [25] hot 해토지기 854 2018.01.16
64324 12월 30일 점수 vs 실점수 사진 [8] new 드디어 900!!! 1453 2018.01.16
64323 토스 [1] new ㅣㅣ 28 2018.01.16
64322 2월 역전 끝내기토익★해커스에 맡겨라! 지금만 종합반15%↓ 사진 [12] hot 해토지기 3320 2018.01.16
64321 빡센스터디 할 때 무조건 따라하면 되나요 [15] new 님덜 1506 2018.01.16
64320 토익 600점에서 760 까지 올리는데 시간 얼마나 걸릴까요? ㅠㅠ [3] new 760점 가자미! 55 2018.01.16
64319 [1위 감사] 해커스 천제 단어장 + 단어암기MP3 즉시 무료다운!  사진 [15] new 해토지기 1341 2018.01.16
64318 조언 구합니다. 800의 늪 사진 [2] new 조언 70 2018.01.16
64317 학점×토익이 연봉이라고 했는데ㅋㅋㅋㅋ [7] new 1196 2018.01.16
64316 토익 850 수준 [4] new 850 127 2018.01.16
64315 1주일 해커스 문제집 파고 졸업!! 사진 [9] new 가즈아 373 2018.01.16
64314 천제 풀고 885 -> 960 오른 공부후기입니다. (토익 책 추천... 사진 [23] new 사워크림 3058 2018.01.16
64313 토익 가채점을하면 최대점수가 나름 실제랑 비슷하나요? [3] new 질문우우운 44 2018.01.16
64312 lc 쉐도잉 공부법 [2] new lcㅠㅠ 43 2018.01.16
64311 [마감2일전(12기)] 토익+토스+취업인강0원! 토익교재+비법자료 무료! [93] hot 해토지기 4892 2018.01.16
64310 목표점수는 달성했네요.. 사진 [3] new Dhcb 150 2018.01.16
64309 다들정말 부럽네요 900점 바로 돌파.. [3] new 121 2018.01.16
64308 백분율분석기 질문 [2] new ㅇㅇ 52 2018.01.16
64307 이번 토익 어려웠던 건가요? 쉬웠던건가요??? [3] new 냐냐 181 2018.01.16
64306 1월13일 예측 부탁드려요 ㅜ [2] new 321 75 2018.01.16
64305 890점 -> 730점 사진 [2] new 휴..다행 172 2018.01.16
64304 14년만에 치른 토익 점수결과 [3] new 혜리 112 2018.01.16
64303 해커스 2월 강좌 개강!! 더 늦기전에 당장 수강신청하라! > 사진 [12] hot 해토지기 1938 2018.01.16
64302 두번째 쳤는데요.. [1] new 토익 41 2018.01.16
64301 12/30 엘씨 345 [6] new 엘씨 154 2018.01.16
64300 파트2....망했어요... [2] new 파트2 105 2018.01.16
64299 LC 1/13 토익시험 Part1 -1 Part2 -11 Part3 ... [1] new 760점 가자미! 81 2018.01.16
64,328개(1/21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 TV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토익_2월수강신청토익인강 0원 + 교재 0원 + 응시료 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