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02월 17일 _오늘의 TOEIC SPEAKING 문제
참여자수 : 2446명
www.Hackers.co.kr 본 자료는 해커스영어에서 제공했습니다.
본 자료를 권한 없이 무단으로 복제, 배포, 전송하거나 영리활동 등에 사용하는 경우
해커스는 예고 없이 민·형사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토익 정보 토익 무료학습 | 토익게시판 |
3월 토익대비
|
텝스정보 | 텝스게시판 | 텝스 무료강의 텝스 무료학습 |
공무원시험정보 공무원 게시판 공무원 무료콘텐츠 | 지텔프 시험정보 지텔프 게시판 지텔프 무료콘텐츠 | 지텔프 무료강의 공무원 무료강의 회계사 · 세무사 합격정보 |
취업 콘텐츠/정보 취업 커뮤니티 | 취업 무료강의 취업 무료자료 | 편입 시험정보 편입 커뮤니티 |
무료 영어콘텐츠 텝스 무료콘텐츠 | 토익 무료콘텐츠 스피킹 무료콘텐츠 | 무료 학습콘텐츠 취업 무료콘텐츠 |
해티즌 학습게임 해티즌 정보모음 | 해티즌 커뮤니티 해커스영어 페이스북 | 제2 외국어 점수잡는 해커스 |
2017년 02월 17일 _오늘의 TOEIC SPEAKING 문제
참여자수 : 2446명
Directions:
In this part, you will be asked to propose a solution to the problem you hear about. You will have 45 seconds to prepare your response and 60 seconds to speak.
In your response, make sure to
• show that you understand the problem and
• propose how to deal with the problem.
[Question]Hello. This Ahmed Yozi calling from marketing and sales and I’d like to leave a message for someone in IT. The problem is that my computer keeps freezing on me every time I try to print a document. I have several reports that I need to print for a meeting this afternoon at 2:00, and it’s already 1:00. I’ve tried turning my computer off and restarting it, but that didn’t help anything. I also tried turning the printer on and off, but that didn’t do anything either. This matter is very urgent. Please let me know as soon as possible if you can send somebody down to help me out. Thank you. |
[질문 해석]안녕하세요. 저는 마케팅 및 영업부에서 전화 드리는 Ahmed Yozi이며, IT부서의 어떤 분께 메시지를 전하고 싶습니다. 문제는 제가 문서를 출력하려고 시도할 때마다 제 컴퓨터가 계속 멈춘다는 것입니다. 오늘 오후 2시 회의를 위해 출력해야 하는 몇몇 보고서가 있는데, 벌써 1시입니다. 저는 제 컴퓨터를 끄고 다시 시작했지만, 어떠한 도움도 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저는 프린터도 켰다가 꺼 보았지만, 그것 역시 소용이 없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긴급한 일입니다. 저를 도와줄 누군가를 보내주실 수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저에게 알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Hello, this is Jessica Winters returning your call from IT. I just listened to your message and understand that your computer keeps freezing whenever you try to print a document and that you need some documents printed by 2:00. I am willing to come down at 1:35 and take a look at your computer so that you can print your documents. In the meantime, I suggest that you save your documents and try to print them from another computer, just in case I’m not able to resolve the issue right away. Please feel free to contact me again if anything changes.
[지문 해석]안녕하세요. 저는 IT부서에서 당신의 전화에 답변하는 Jessica Winters입니다. 저는 방금 당신의 메시지를 들었으며, 당신이 문서 출력을 시도할 때마다 당신의 컴퓨터가 정지하고, 당신이 2시까지 몇몇 문서를 출력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당신이 문서들을 출력할 수 있도록 제가 기꺼이 1시 35분에 내려가서 당신의 컴퓨터를 점검하겠습니다. 그 동안, 제가 문제를 즉시 해결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여 문서들을 저장하고 다른 컴퓨터에서 그것들의 출력을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무엇이든 변동이 생긴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저에게 다시 연락을 주십시오. |
[핵심 표현]leave a message 메시지를 남기다 freeze (컴퓨터시스템 등이) 멈추다, 정지하다 turn off (전기•가스•수도 등을) 끄다 turn on 켜다 urgent 긴급한, 다급한 help out 도와주다, 거들다 come down 내려오다, 내리다 take a look 점검하다, 살펴보다 resolve the issue 문제를 해결하다, 문제를 풀다 right away 즉시, 곧바로 |
본 자료를 권한 없이 무단으로 복제, 배포, 전송하거나 영리활동 등에 사용하는 경우
해커스는 예고 없이 민·형사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