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스피킹&오픽자유게시판 스피킹시험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블로그,이벤트,토익분석집,무료,무료이벤트,베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이웃맺기

오픽 10일안에 끝내는 팁 (펌)

올레 | 조회 6820 | 추천 9
  • 2017.08.08
  • 글꼴
  • 확대
  • 축소


학원 수강때문에 고민하다가 후기 좋은거 있어서 공유해요
확실히 재밌기도 하고, 자료도 많고, 스터디가 좋긴한가봐요 ㅠㅠ
이거보고 결정한거라 님들도 팁 얻으시길 ★ 





해커스토익,블로그,이벤트,토익분석집,무료,무료이벤트,베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이웃맺기
29,109개(82/971페이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679 열시반 헬난이도 내일 점수 어떻게 나올까 [3] P 673 2017.08.11
26678 [스피킹] sns 직장에서 추천금지 이유 [4] 1234 662 2017.08.11
26677 [스피킹] 토스 점수 생각보다 잘 나오나요 ? ( 8.6 / 10:30 ) [2] 아아아 855 2017.08.10
26676 borkim님 피드백 가능할까요? [4] borkim님아 588 2017.08.10
26675 [스피킹] 학습자료 어떻게 활용해야함요? [2] 부교재 501 2017.08.10
26674 [기타] 이게 오프토픽인가요 [2] 판단좀 598 2017.08.10
26673 indoors outdoors 질문 좀 할게요 ㅜ [5] dd 589 2017.08.10
26672 요즘에 토픽이 너무 [1] 672 2017.08.10
26671 180 수준은 [1] 637 2017.08.10
26670 흐아님들미치겠네요 [5] 흐사 740 2017.08.10
26669 [스피킹] 세이임샘꺼 파트3. 거짓예시 [5] 파트3 619 2017.08.10
26668 오랫동안 멈칫멈칫하고 얘기해서 6뜨신분있나요? ㅠㅠ [1] 내일6떳음 756 2017.08.10
26667 아아 낼 눈 떴을 때 7 이라는 숫자 좀 보고싶 ㅠㅠ [4] ㅇㅇ 832 2017.08.09
26666 [스피킹] 자연계,이공계 토스 레벨5 취업..고민진지해요 [6] 힘들다 1086 2017.08.09
26665 8/5 이거 몇점이나 나올까요 ㅜㅜ [5] 시나몬 933 2017.08.09
26664 [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10일완성 10일끝장 반 차이가 뭔가요? [1] 예비 638 2017.08.09
26663 [스피킹] 오분정복 꿀잼 [3] 크크 604 2017.08.09
26662 [기타] 문장좀 봐주세욤 [5] 문장 좀 봐주세용 652 2017.08.08
26661 [스피킹] 세이임선생님 강의 학생수 너무 많지 않나요? 얼마정도되나요 ㅠㅠ [3] 토스6 679 2017.08.08
26660 [스피킹] 토스 강남/종로캠퍼스 선생님 추천부탁드립니다!! 꼭이요!!! [2] 토스6 688 2017.08.08
26659 토스 점수 잘받으려면 어케해야될까요 [1] 이잉 712 2017.08.08
26658 [스피킹] 적어도 최소한의 매너는.. 지켜야하는거 아닙니까? [2] 흐긴 911 2017.08.08
26657 각 회차마다 [1] 질문 610 2017.08.08
26656 [스피킹] 레벨6 [2] 하랄 970 2017.08.08
26655 [OPIc] IH만 세번째.. [2] dd 978 2017.08.08
>> [OPIc] 오픽 10일안에 끝내는 팁 (펌) [2] 올레 6821 2017.08.08
26653 토스 레벨7 인강으로 충분할까요? [5] 토익스피킹 972 2017.08.08
26652 [OPIc] 문장좀봐주세요 [3] 알ㄴㅈ 778 2017.08.07
26651 [스피킹] 8월 5일 시험ㅠㅠㅠ [2] ㅠㅠ 791 2017.08.07
26650 8.6토스 발표시간 [2] 발표시간 및 접수 968 2017.08.0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홍진형_어학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토스,오픽,해커스어학원,세이임,클라라,토익스피킹,Lv.7,IH,AL최신 토스인강 무제한+토스 교재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