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영어공부방법 Q&A 영어공부방법에 대하여 묻고 답하는 게시판입니다.

기초영어프리패스 , 그래머게이트웨이 제공

영어 듣기 실력은 어떻게 하면 느는걸까요..

꾸헿 | 조회 1273 | 추천 5
  • 2017.05.11
  • 글꼴
  • 확대
  • 축소


영어 리딩은 단어도 많이 외우고, 
문법과 독해를 책으로 공부한다고 쳐도 
도통 영어 듣는 귀가 안 열려서 고민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미친환급패키지
2,654개(7/133페이지)
영어공부방법 Q&A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34 어렵다 영어 ㅠㅠ 단어외우는 방법좀요 [3] 1049 2017.05.21
2533 영문날짜표기 , 영어 이름 표기법도 헷갈리는 영알못  [3] 잉글랜드 1757 2017.05.16
2532 600->700강의 추천 좀 해주세요 [1] 궁금 1180 2017.05.14
2531 이건 진짜 영어회화 공부하기엔 최적인듯 [2] 1207 2017.05.13
>> 영어 듣기 실력은 어떻게 하면 느는걸까요.. [2] 꾸헿 1274 2017.05.11
2529 영어 왕초보인데 인강을 어떤걸 들어야할까요 [3] 왕초보 1319 2017.05.09
2528 영포자 토익공부 [5] 낭구 1266 2017.05.09
2527 해커스인강 기초영어프리패스 들어보신분 [4] ㄷㄷ 1321 2017.05.07
2526 어머니 영어 가르쳐드리려고하는데요 [3] 1458 2017.04.23
2525 토익 여름방학 전에 끝내려면 [4] 삐까 1504 2017.04.20
2524 주대명쌤 특강 들어보신분 있나유 [2] 1587 2017.04.19
2523 토익공부 어떻게하세요? [4] sgsg 1451 2017.04.19
2522 토익 처음인데.. [3] 하핳 1183 2017.04.17
2521 완전 영어 기초 하나도 없는 영문맹인데여.. [3] 1525 2017.04.15
2520 영어 듣기공부 어떻게 하시나요 [3] 속이상해 2180 2017.03.08
2519 단어 외우기가 너무 어렵네요... [4] 왕초보휴 2094 2017.03.07
2518 문법공부 시작할 때 단어도 같이 외우나요 [3] 궁금해요 1918 2017.03.03
2517 영어 단어 공부방법 [4] 단어 1886 2017.03.02
2516 LC 기초공부...및 반 질문 [2] 토익입문자 1685 2017.02.25
2515 토익 딱 700만 넘으면 되는데 [2] 700 2053 2017.02.2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 TV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평생 0원 프리패스기초영문법,그래머게이트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