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ㅠㅠ 아주 간단한거 같은데 까먹었습니다. 문장분석좀

민지뿌우 | 조회 541 | 추천 0
  • 2013.04.26
  • 글꼴
  • 확대
  • 축소

i am at the funriture store looking for a new desk for Mr. RR.

RR씨의 새 책상을 보기위해 지금 가구점에 있다.

 

ㅡ 분사구문 갑자기 생각이 잘 안납니다.

 

질문하고 싶은것은. 위의 해석으로 볼때 새 책상을 보기위해인데, 

 

1.ing,, 저 위에께 분사구문인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분사구문 중에 이유도 있었나요? to 부정사는 부사적 용법에 이유가 있는데, 분사구문도 부사적 용법으로 이유가 있는지,

 

2.아니면 저게 동시동작인가? 그걸로 쓰였나요? 분사구문 중에.. 동시동작에 대해서 가르쳐주세요 ㅠ

 

3. 아님 store이 관계대명사 which is 생략된건가요? 이렇게 생각해보면 가구점이 새 책상을 찾고 있다는 아닌거 같고, 동명사로 쓰여서 위미상 주어가 빠진건지,, 근데 sotre 뒤에 또 동명사가 오면 어법상 명사 명사라서 맞지 않으니,, 분사구문인거 같은데, 해석상 이상하고

 

4. 만약 which is 생략된거라면, 분사구문의 동시동작이랑의 차이가 무엇입니까?

 

질문이 다 소 복잡하지만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궁금해요 ㅠㅠ

  >
16,065개(110/804페이지)
교재Q&A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885 보카책 1쇄 입니다. [2] 쥬뗌 1600 2013.06.02
13884 test 9 200번 문제 [1] asfdea 665 2013.05.31
13883 test 1 110번 [1] 뭐지 620 2013.05.31
13882 test5 138 [1] hacker 720 2013.05.29
13881 안녕하세요. 질문 있습니다. [2] 구미호 630 2013.05.29
13880 DAY14 40번.unavailable [1] 어렵다영어.. 1383 2013.05.27
13879 9회 144번 질문요~ [2] 질문요 671 2013.05.24
13878 해커스 보카포함해서 mp3 파일들 받고 cd로 구워 놓거나 하는게 가능한... [1] 엠피어려워 1676 2013.05.23
13877 test7 149번 질문이요 [1] 이야호 1016 2013.05.23
13876 해커스토익 리스닝 (기본서) 빨갱이 답지를 잃어버렸습니다.. [2] si2181 4292 2013.05.22
13875 mp3 파일 오류;; [1] 22 902 2013.05.22
13874 해설집 초판 4쇄 [1] 거니거니 825 2013.05.22
13873 실전 1000제 해설이요 [1] 이거요 677 2013.05.21
13872 test6의 파트7 에서요.. [3] 지은짱 917 2013.05.21
13871 TEST2 166번 질문이요~ [1] ㅇㅇ 1048 2013.05.21
13870 천제2 LC. test 4 80번-82번 지문. not until 구문 [1] 열공 1141 2013.05.21
13869 보카 mp3 [1] 보카 1542 2013.05.21
13868 test6 120번 질문이요 [2] 야야호 979 2013.05.21
13867 test 4 의 124번이요 [1] kkream 900 2013.05.20
13866 리스닝 듣기요. [1] 흠.. 1256 2013.05.2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평생 0원 프리패스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